리빙 브랜드 베터핑거, 여름 맞이 기획전 ‘베프 여름 컬렉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7-07 11:06:32
수정 2022-07-07 11:06:32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기업 ‘네오플램’과 ‘JTBC’의 공동 토탈 리빙 브랜드 ‘베터핑거(BETTERFINGER)’가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공식몰에서 여름 맞이 기획전 ‘베프 여름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터핑거는 ‘FUN, NO RULES, PLAYFUL’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와 실수해도 괜찮다는 의미의 ‘NOTHING IS A MISTAKE’라는 슬로건을 강조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양쪽 손잡이가 다른 형태의 쿡웨어와 다양한 컬러 및 형태의 세라믹 제품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베터핑거의 베스트 셀링 제품을 기간한정 세트로 특별 구성해 할인을 진행하며 공식몰에서만 11일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기간한정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베터핑거 트리벳’을 증정한다.
특히 기획전 기간 동안 베터핑거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회원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예쁘고 감성적인 아이템을 원하는 2030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세트를 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베터핑거의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던 분들에게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 2영천시, 2025년 경상북도 시·군 농산물 산지유통시책 평가 우수상 수상
- 3영천시, 영천문화예술회관 건립 시동. . .건축기획 및 타당성조사 최종 보고
- 4영천시, 민생경제 분야 평가 우수 지자체 2건 선정
- 5영천교육지원청, 2025년도 '영천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집단상담현장보고회' 개최
- 6경주벚꽃마라톤 참가 신청 일정 연기…접속자 급증으로 시스템 점검
- 7경주지역자활센터, 서면 급식지원·행복경로당 사업단 확장 이전 개소
- 8경주시, 산림 연접지 불법 소각 ‘무관용 원칙’ 적용
- 9주낙영 경주시장, 올해 마지막 확대간부회의 주재…시정 성과 점검·내년 준비 당부
- 10김천시립도서관, 공공도서관 운영평가 최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