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브랜드 베터핑거, 여름 맞이 기획전 ‘베프 여름 컬렉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7-07 11:06:32
수정 2022-07-07 11:06:32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기업 ‘네오플램’과 ‘JTBC’의 공동 토탈 리빙 브랜드 ‘베터핑거(BETTERFINGER)’가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공식몰에서 여름 맞이 기획전 ‘베프 여름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터핑거는 ‘FUN, NO RULES, PLAYFUL’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와 실수해도 괜찮다는 의미의 ‘NOTHING IS A MISTAKE’라는 슬로건을 강조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양쪽 손잡이가 다른 형태의 쿡웨어와 다양한 컬러 및 형태의 세라믹 제품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베터핑거의 베스트 셀링 제품을 기간한정 세트로 특별 구성해 할인을 진행하며 공식몰에서만 11일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기간한정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베터핑거 트리벳’을 증정한다.
특히 기획전 기간 동안 베터핑거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회원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예쁘고 감성적인 아이템을 원하는 2030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세트를 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베터핑거의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던 분들에게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