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브랜드 베터핑거, 여름 맞이 기획전 ‘베프 여름 컬렉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7-07 11:06:32
수정 2022-07-07 11:06:32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기업 ‘네오플램’과 ‘JTBC’의 공동 토탈 리빙 브랜드 ‘베터핑거(BETTERFINGER)’가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공식몰에서 여름 맞이 기획전 ‘베프 여름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터핑거는 ‘FUN, NO RULES, PLAYFUL’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와 실수해도 괜찮다는 의미의 ‘NOTHING IS A MISTAKE’라는 슬로건을 강조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양쪽 손잡이가 다른 형태의 쿡웨어와 다양한 컬러 및 형태의 세라믹 제품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베터핑거의 베스트 셀링 제품을 기간한정 세트로 특별 구성해 할인을 진행하며 공식몰에서만 11일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기간한정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베터핑거 트리벳’을 증정한다.
특히 기획전 기간 동안 베터핑거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회원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예쁘고 감성적인 아이템을 원하는 2030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세트를 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베터핑거의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던 분들에게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2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3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4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5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6“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7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8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9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10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