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7-13 15:05:04
수정 2022-07-13 15:05:04
정창신 기자
0개
스텔라 브랜드 가치 담은 영상 공개
다양한 미식관련 프로그램 운영예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를 주제로 ‘맛있을 시간입니다(Bon Appet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잠시 책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들이 한데 모인 식탁에서 스텔라 맥주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장면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7월 중 푸드 전문 커뮤니티도 운영할 예정이다. 푸드 분야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호스트로 함께해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오프라인 친목 모임, SNS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또한 벨기에 대표 음식들과 스텔라 아르투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유럽풍의 특별한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평범한 식사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라면 특별한 미식 경험으로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스텔라 아르투아가 만들어내는 ‘맛있을 시간’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월드타워, ‘일반수소발전 사업자’ 선정…“국내 상업용 건물 최초”
- 삼성전자, 한종희·전영현·정현호 유임…파운드리 사업부장에 한진만
- 갤러리아百,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
- CJ제일제당, ‘비비고 소바바치킨’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 대우건설, 베트남서 스타레이크 고층 주거복합시설 착공
-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Buddy Pass’ 정규 프로그램 론칭
- [인사] 삼성전자
- 인프라 완비된 옥정신도시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11월 상륙
-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월드타워, ‘일반수소발전 사업자’ 선정…“국내 상업용 건물 최초”
- 2삼성전자, 한종희·전영현·정현호 유임…파운드리 사업부장에 한진만
- 3갤러리아百,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
- 4보험사 3분기 누적 순익 13.4조…전년比 13.2%↑
- 5CJ제일제당, ‘비비고 소바바치킨’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 6대우건설, 베트남서 스타레이크 고층 주거복합시설 착공
- 7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Buddy Pass’ 정규 프로그램 론칭
- 8경북테크노파크, 엘살바도르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기술지도 위한 초청연수 진행
- 9삼성전자
- 10중남미 관광객 유치 위해 팔 걷는다, 관광공사 멕시코시티지사 개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