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옥정신도시 지식산업센터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 7월 공급
양주 옥정신도시에 들어설 예정인 지식산업센터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가 7월중 공급 예정이라고밝혔다.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는 지하1층~지상5층 연면적 3만9067㎡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및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된다. 차별화된 외벽 디자인을 선택해 고급진 유럽풍의 느낌을 전달하며, 사업지 주변에는 근로자의 업무 효율과 근무 만족도를 증진시킬 근린공원도 조성된다.
또한 층고를 6m로 높여 개방감을 확보하고 업종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전 호실을 외측으로 배치해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이 장점이다.
특히 법정대비 세배가 넘는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차량 이동의 동선을 고려한 직선형 램프구조와 전 층 드라이브인 시스템 적용, 공용샤워실 개설로 입주사의 편의를 더했다. 지상5층 및 호실 문 앞까지 5톤 차량 진입이 가능해 상품 및 물건 적재에 유리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및 세종포천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옥정IC 초입에 위치해 지역 내 교통망 확충으로 강남과 잠실 등 서울 주요 업무 지구에 빠르게 연결될 전망이다. 여기에 2024년 예정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 1호선 회정역 신설, 양주~수원을 연결하는 GTX-C 노선 덕정역 착공도 올해 안에 진행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동북부 최대 규모의 신도시인 옥정신도시에 대한 개발 기대감도 높다”며 “양주테크노밸리 조성 사업도 양주 옥정 신도시에서 추진되고 있어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 지식산업센터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프림 더 브릭스타워' 홍보관 운영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2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3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4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5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6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7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8“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9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10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