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프렌치불 공식 사이트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1:17:10
수정 2022-08-01 11:17:10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프렌치불(French Bull)’의 한국 공식 사이트를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치불’은 모던 아티스트로 유명한 디자이너 재키 샤피로가 2001년 설립한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화려한 색감과 독창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한국 공식 사이트 론칭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2022년 신제품을 비롯 프렌치불 전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렌치불 텀블러 이벤트를 비롯해 회원 가입 경품 추첨 및 포인트 적립 혜택과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뉴욕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렌치불 제품을 앞으로 한국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빠르고 쉽게 더 많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프렌치불만의 디자인이 선사하는 다양한 패션, 인테리어, 리빙 아이템으로 순간의 특별함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