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프렌치불 공식 사이트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1:17:10
수정 2022-08-01 11:17:10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프렌치불(French Bull)’의 한국 공식 사이트를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치불’은 모던 아티스트로 유명한 디자이너 재키 샤피로가 2001년 설립한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화려한 색감과 독창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한국 공식 사이트 론칭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2022년 신제품을 비롯 프렌치불 전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렌치불 텀블러 이벤트를 비롯해 회원 가입 경품 추첨 및 포인트 적립 혜택과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뉴욕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렌치불 제품을 앞으로 한국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빠르고 쉽게 더 많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프렌치불만의 디자인이 선사하는 다양한 패션, 인테리어, 리빙 아이템으로 순간의 특별함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2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3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4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5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6"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7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8부산시, 삼성전자와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기초단계 구축사업' 지원
- 9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10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