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프렌치불 공식 사이트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1:17:10
수정 2022-08-01 11:17:10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프렌치불(French Bull)’의 한국 공식 사이트를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치불’은 모던 아티스트로 유명한 디자이너 재키 샤피로가 2001년 설립한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화려한 색감과 독창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한국 공식 사이트 론칭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2022년 신제품을 비롯 프렌치불 전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렌치불 텀블러 이벤트를 비롯해 회원 가입 경품 추첨 및 포인트 적립 혜택과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뉴욕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렌치불 제품을 앞으로 한국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빠르고 쉽게 더 많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프렌치불만의 디자인이 선사하는 다양한 패션, 인테리어, 리빙 아이템으로 순간의 특별함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