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프렌치불 공식 사이트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1:17:10
수정 2022-08-01 11:17:10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프렌치불(French Bull)’의 한국 공식 사이트를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치불’은 모던 아티스트로 유명한 디자이너 재키 샤피로가 2001년 설립한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화려한 색감과 독창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한국 공식 사이트 론칭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2022년 신제품을 비롯 프렌치불 전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렌치불 텀블러 이벤트를 비롯해 회원 가입 경품 추첨 및 포인트 적립 혜택과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뉴욕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렌치불 제품을 앞으로 한국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빠르고 쉽게 더 많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프렌치불만의 디자인이 선사하는 다양한 패션, 인테리어, 리빙 아이템으로 순간의 특별함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 한국MSD, 21가 성인 전용 폐렴구균 백신 ‘캡박시브’ 국내 허가
- 25대 서울성모병원장에 비뇨의학과 이지열 교수 임명
- 연세사랑병원, 유수 해외 병원들과 MOU 체결
- “코로나19, 불면증 환자 수면제 사용 증가시켜”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수술 1000례 세계 첫 달성
- 가톨릭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민창기 교수 임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