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프렌치불 공식 사이트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1:17:10
수정 2022-08-01 11:17:10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프렌치불(French Bull)’의 한국 공식 사이트를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치불’은 모던 아티스트로 유명한 디자이너 재키 샤피로가 2001년 설립한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화려한 색감과 독창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한국 공식 사이트 론칭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2022년 신제품을 비롯 프렌치불 전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렌치불 텀블러 이벤트를 비롯해 회원 가입 경품 추첨 및 포인트 적립 혜택과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뉴욕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렌치불 제품을 앞으로 한국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빠르고 쉽게 더 많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프렌치불만의 디자인이 선사하는 다양한 패션, 인테리어, 리빙 아이템으로 순간의 특별함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