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한여름 납량특집 ... 할인의 추억편 개봉
강원더몰 홈페이지 원더라이브 코너(www.gwdmall.kr) 접속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강원도는 내일(3일)도내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돕기 위해 여름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도내 소상공인 제품으로 한여름의 더위를 이기라는 뜻에서 '한여름 납량특집 할인의 추억' (부제, 연쇄 할인마편)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한다.
이 자리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태백 고쌈냉면 밀키트, 홍천 양지말 양념 삼겹살, 동해 러시아활대게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강원도 라이브커머스 사업은 2020년부터 도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운영됐으며 올해 라이브커머스는 6월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7시 각각 1시간, 1일 2회씩 진행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강원더몰 홈페이지(www.gwdmall.kr) 메인화면에서 원더라이브 이미지를 클릭하면 접속이 되고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7일 내외) 강원더몰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지난 7월에는 양양 민물장어, 진부령 황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총 9,6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내일(3일) 오전 11시에는 강릉 대표 명물인 가배만쥬 10개와 단오빵 3개 한세트, 오후 7시에는 태백 고쌈냉면 밀키트를 시중 가격의 반값(할인율 50%)으로 판매로 더운 여름 간편한 디저트와 식사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심원섭 강원도 경제진흥과장은 “강원도 라이브커머스 사업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대면 소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출액 향상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안산시, 도쿄 코트라·자동화센터 공식 방문
- 용인특례시의회 유진선 의장, 신갈스마트도시재생 성과보고회
- iM뱅크(아이엠뱅크), ‘2025년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 전달
- 인천시, 수도권 대중교통 통합체계 논의 본격화
- 인천시 중봉터널, 민간투자사업 본궤도
- 당진시, AI산업 거점 도약 시동
- 용인특례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8곳 인증서·현판 수여
- 수원특례시, 도시재생뉴딜사업 핵심 ‘매산동 복합청사’ 개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