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한여름 납량특집 ... 할인의 추억편 개봉
강원더몰 홈페이지 원더라이브 코너(www.gwdmall.kr) 접속
[춘천=강원순 기자]강원도는 내일(3일)도내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돕기 위해 여름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도내 소상공인 제품으로 한여름의 더위를 이기라는 뜻에서 '한여름 납량특집 할인의 추억' (부제, 연쇄 할인마편)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한다.
이 자리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태백 고쌈냉면 밀키트, 홍천 양지말 양념 삼겹살, 동해 러시아활대게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강원도 라이브커머스 사업은 2020년부터 도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운영됐으며 올해 라이브커머스는 6월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7시 각각 1시간, 1일 2회씩 진행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강원더몰 홈페이지(www.gwdmall.kr) 메인화면에서 원더라이브 이미지를 클릭하면 접속이 되고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7일 내외) 강원더몰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지난 7월에는 양양 민물장어, 진부령 황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총 9,6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내일(3일) 오전 11시에는 강릉 대표 명물인 가배만쥬 10개와 단오빵 3개 한세트, 오후 7시에는 태백 고쌈냉면 밀키트를 시중 가격의 반값(할인율 50%)으로 판매로 더운 여름 간편한 디저트와 식사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심원섭 강원도 경제진흥과장은 “강원도 라이브커머스 사업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대면 소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출액 향상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산도시공사, '2024 한국에너지대상' 산업부 장관 표창
- 이천시 “분수대오거리, 시민 위한 새 광장으로”
- 경기평택항만공사, 평택·당진항 액체부두...업무협약
- 보훈공단, 원주시 보훈회관 방문해 ‘찾아가는 맞춤형 사업설명회’ 개최
- 강원랜드, 제2카지노 영업장 본격 조성
- 국립공원공단, 2024년 '언어폭력 없는 기업' 인증
- 원주시, 기업도시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 추진
- 강원랜드, 중국대사관과 손 잡고 유커 취향 저격 나선다
- 코리아둘레길 전구간 개통 기념, 릴레이 레이스‘해파랑700K’전개
- 강원경찰청, 필리핀 거점 투자리딩사기 범죄조직 33명 검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