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상사, 인텔 12세대 코어 탑재 노트북 ‘XPS 13 플러스’ 국내 론칭
글로벌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의 국내 공식 총판사인 오진상사(대표 승우진)는 인텔 12세대 코어 탑재 프리미엄 노트북 ‘XPS 13 플러스’ 국내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마트, G마켓, 옥션 등 다양한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 진행하는 리뷰 및 네이버 검색 이벤트로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멀티포트 어댑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XPS 13 플러스’는 최신 인텔 12세대 프로세서 코어 i5와 i7을 기반으로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을 탑재한 13.4인치형 노트북이다. XPS 제품군 중 가장 강력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소비자용 고사양 노트북이다.
해당 제품에 탑재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올해 초 개최된 CES 2022에서 선보인 신형 프로세서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구조 등 차세대 컴퓨팅 환경을 위한 기술을 대거 탑재했다. 또한 최대 32G 5200MHz LPDDR5 메모리, 2TB SSD의 스토리지를 지원하고 2개의 썬더볼트 4(USB 타입-C) 포트를 탑재하여 생산성을 높였다.
디자인은 필수적인 요소만 적용하는 ‘미니멀리즘’ 철학을 담아 단순하면서도 모던하게 구현했다. 노트북 본체의 키보드 양 옆 여백을 큼지막한 키 캡으로 채운 ‘엣지-투-엣지(edge-to-edge) 키보드’는 편안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XPS 13 플러스’에는 햅틱 방식의 이음새 없는 ‘심리스(seamless) 글래스 터치패드’를 탑재해 터치패드가 눈에 띄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알루미늄 CNC로 가공돼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를 겸비했으며, 두께는 가장 두꺼운 부분이 15.28mm 밖에 되지 않는다. 13.4인치 디스플레이는 4면 베젤의 두께를 줄인 인피니티엣지 기술을 적용해 제품 면적 대비 화면의 크기를 확대하여 몰입감을 높였다.
오진상사 관계자는 "구매 리뷰 이벤트로 Dell 멀티포트 어댑터, 4-in-1 스마트 무선 충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며 ”네이버 메인 화면 제품명 검색 인증시 커피 기프티콘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