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올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2개 부문 1위
경제·산업
입력 2022-08-05 09:36:28
수정 2022-08-05 09:36:28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GC 녹십자는 최근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9 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이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GC 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를 앞세워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 ’으로 진통제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
이원재 , 김도균 GC 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가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반으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깊다”며 “소비자의 오랜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 롯데온,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2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3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4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5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6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7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8아이센스, AI 기반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와 협력
- 9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10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