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경제, 도서연계클래스 수강생 5000명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2-08-11 09:00:23
수정 2022-08-11 09:00:23
정의준 기자
0개
사이다경제가 자사 출판 브랜드 ‘경이로움’의 도서 클래스 수강생이 공식 론칭 10개월 만에 5,0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경이로움’은 사이다경제 클래스팀과 함께 지난해 10월 첫 도서 ‘내가 산 주식은 왜 안 오를까’ 출간과 함께 저자가 직접 책의 내용을 설명해 주는 온라인 강의 ‘도서연계클래스’를 론칭한 바 있다. ‘도서연계클래스’는 경이로움 도서 구입 후 도서에 수록된 강의 쿠폰을 이용하거나, 사이다경제 웹페이지에서 클래스를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업체는 책 구입을 통한 클래스 유입 고객이 약 1,500명, 자사 웹페이지 내 도서연계클래스 구매 고객이 약 3,500명이라며, 도서연계클래스가 독자들의 도서 구매 만족도 제고는 물론 사이다경제의 온·오프라인 클래스 인지도 확산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의현 사이다경제 대표는 “도서연계클래스는 경제 지식 함양을 위해 도서를 구입하신 독자분들께 저자의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시작한 서비스”라며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국내 최정상 경제 전문가들의 투자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다경제는 올해 하반기 3건의 도서연계클래스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