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경제, 도서연계클래스 수강생 5000명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2-08-11 09:00:23
수정 2022-08-11 09:00:23
정의준 기자
0개
사이다경제가 자사 출판 브랜드 ‘경이로움’의 도서 클래스 수강생이 공식 론칭 10개월 만에 5,0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경이로움’은 사이다경제 클래스팀과 함께 지난해 10월 첫 도서 ‘내가 산 주식은 왜 안 오를까’ 출간과 함께 저자가 직접 책의 내용을 설명해 주는 온라인 강의 ‘도서연계클래스’를 론칭한 바 있다. ‘도서연계클래스’는 경이로움 도서 구입 후 도서에 수록된 강의 쿠폰을 이용하거나, 사이다경제 웹페이지에서 클래스를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다.
업체는 책 구입을 통한 클래스 유입 고객이 약 1,500명, 자사 웹페이지 내 도서연계클래스 구매 고객이 약 3,500명이라며, 도서연계클래스가 독자들의 도서 구매 만족도 제고는 물론 사이다경제의 온·오프라인 클래스 인지도 확산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의현 사이다경제 대표는 “도서연계클래스는 경제 지식 함양을 위해 도서를 구입하신 독자분들께 저자의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시작한 서비스”라며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국내 최정상 경제 전문가들의 투자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다경제는 올해 하반기 3건의 도서연계클래스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