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쌀의 날 맞아 농가 지원"…특집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8-17 10:35:58
수정 2022-08-17 10:35:5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오는 18일 ‘쌀의 날’을 맞아 ‘쌀데이’ 3시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18일 3시간 동안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쌀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016년부터 ‘쌀의 날’을 맞아 매년 개최한 ‘쌀데이’ 특집은 올해로 7년째를 맞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화농협 철원 오대쌀 △영인농협 아산맑은쌀 삼광미 △보성군농협 녹차미인쌀을 소개한다. 삼광미, 오대쌀 등 국산 품종을 대상으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쌀을 엄선했다.
공영홈쇼핑은 매년 쌀 소비량이 급감하는 가운데, 공급 과잉까지 겹쳐 이중고에 시달리는 농가를 돕고자 쌀 소비 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전국 우수산지 쌀 특집’을 편성하고 총 8개 산지의 쌀을 소개해 540톤을 판매한 바 있다. 지난해 ‘쌀데이’ 특집 방송에서는 하루 동안 약 230톤 분량의 쌀을 판매했다.
이윤철 공영홈쇼핑 상생협력팀장은 “이번 쌀의 날을 맞아 지역별 우수한 품질의 국산 품종 쌀을 준비했다”며 “쌀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한 특집방송을 통해 어려운 농가도 살리고, 명절 전 양질의 우리 쌀을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 종근당,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제 ‘CKD-513’ 비임상 성과 공개
-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네블라이저 누적 판매량 5000만 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2"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3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4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5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6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7“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8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9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10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