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메라랜드 서바이벌 이볼브드, 공룡 테마 활동 첫 업데이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22 08:39:41
수정 2022-08-22 08:39:41
정의준 기자
0개

레벨 인피니트의 신작 ‘키메라랜드 서바이벌 이볼브드’가 신규 맵과 공룡 테마 활동이 신설된 론칭 후 첫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키메라랜드는 신화 세계 배경의 오픈월드 RPG 게임으로 8가지 종족, 64가지 캐릭터 설정을 통해자유롭게 자원을 채집하고 몬스터를 수집·육성하며, 천만 가지 이상의 형태로 집을 지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대형 맵에 다양한 공룡 종류가 추가되었고, 유저들은 새로운 공룡들을 사냥 및 포획하거나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공룡 테마 활동이 추가되었는데, 공룡 박물관 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여 포인트르 적립하거나 4인 팀전으로 공룡 배틀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를 통해 받은 랜덤 선물 상자로 포인트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펫의 모양과 색상을 자유롭게 꾸미는 펫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공룡 패션, 가구 조각 등 새로운 아이템들을 추가하여 재미를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공룡 종류와 테마 활동, 펫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이라며 “유저들이 무궁무진한 세상을 자유롭게 여행하며 전보다 다채로운 플레이를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메라랜드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 한국MSD, 21가 성인 전용 폐렴구균 백신 ‘캡박시브’ 국내 허가
- 25대 서울성모병원장에 비뇨의학과 이지열 교수 임명
- 연세사랑병원, 유수 해외 병원들과 MOU 체결
- “코로나19, 불면증 환자 수면제 사용 증가시켜”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수술 1000례 세계 첫 달성
- 가톨릭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민창기 교수 임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