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그래스바이오, ‘닥터오메가’ 한돈∙한우 육포 2종 출시
농업회사법인 그린그래스바이오(대표 신승호)가 오는 9월 식품 브랜드 ‘닥터오메가’의 한돈∙한우 기능성 육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좋은 견과 4종과 슈퍼푸드인 베리류를 첨가한 '부드러운 오메가 한돈 견과육포'와 '부드러운 오메가 한돈 베리육포'로 2종으로 9월 견과육포를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유통점,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모두는 그린그래스바이오의 특허 받은 오메가밸런스 사료기술로 키워 오메가3의 함량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몸에 좋은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 씨, 렌틸콩 등 견과류 4종 함유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까지 더했다.
또한 발색제, 산화방지제, 효소제는 무첨가했고, 저온 숙성방식으로 제조해 단백질 및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오메가 한돈, 한우 육포는 오메가3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이라며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로 어린이부터 수험생, 노인들의 단백질 보충을 위한 영양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린그래스바이오는 지난 2015년 설립된 메디푸드 전문 바이오식품 기업으로 오메가 식품의 소비자 인식변화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닥터오메가’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2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3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4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5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6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7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8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 9현대카드, 금융권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
- 10건설현장 시공실태 및 산업재해 예방 집중 점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