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그래스바이오, ‘닥터오메가’ 한돈∙한우 육포 2종 출시
농업회사법인 그린그래스바이오(대표 신승호)가 오는 9월 식품 브랜드 ‘닥터오메가’의 한돈∙한우 기능성 육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좋은 견과 4종과 슈퍼푸드인 베리류를 첨가한 '부드러운 오메가 한돈 견과육포'와 '부드러운 오메가 한돈 베리육포'로 2종으로 9월 견과육포를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유통점,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모두는 그린그래스바이오의 특허 받은 오메가밸런스 사료기술로 키워 오메가3의 함량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몸에 좋은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 씨, 렌틸콩 등 견과류 4종 함유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까지 더했다.
또한 발색제, 산화방지제, 효소제는 무첨가했고, 저온 숙성방식으로 제조해 단백질 및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오메가 한돈, 한우 육포는 오메가3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이라며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로 어린이부터 수험생, 노인들의 단백질 보충을 위한 영양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린그래스바이오는 지난 2015년 설립된 메디푸드 전문 바이오식품 기업으로 오메가 식품의 소비자 인식변화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닥터오메가’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