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 신제품 ‘드림캐쳐 워셔블 양면 전기요’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26 16:04:20
수정 2022-08-26 16:04:20
정의준 기자
0개
가전용품 전문 브랜드 라헨느(LAHEINE)가 신제품 ‘드림캐쳐 워셔블 전기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림캐쳐 워셔블 전기요’는 양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이즈로는 싱글, 더블, 패밀리 3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모두 안심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제품이다.
특히 Q마크, EMI, EMC 등 국내 인증기관에서 품질 인증을 받았으며, 싱글, 더블, 패밀리 사이즈도 기존 출시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됐다.
김종환 라헨느코리아 디자인 개발담당 팀장은 “패밀리 사이즈 전기요는 주로 캠핑장에서 사용되는 캠핑용 에어매트 및 가정에서 온가족이 함께 쓰는 패밀리침대와 맞게 호환이 되는 사이즈로 개발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헨느코리아는 지난해 겨울 워셔블 USB 온열침낭을 출시한 바 있으며, ‘캠핑의 여왕’을 슬로건으로 캠핑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베드피노, ‘2024 WINTER OUTER COLLECETION’ 출시
- 펄세스 , ‘제로윗 당제로 아이스크림’ 전국 CU편의점 공급
- 실론, 창립 22주년 기념해 굿윌스토어 기부 및 봉사 활동 진행
- 보이러, GS홈쇼핑서 ‘전기요’ 선보여
- 마이다스그룹, 고동진 의원과 함께 마이스터고 인재 육성 방안 모색
- 유니하우 전속 유튜버 알라뷰티, 아누아 쿠션팩트 '결 쿠션' 공동 개발
- KT&G 상상유니브 경기, 오는 9일 '2024 상상 글로벌 스피치’ 개최
- 서호담, 박현숙 작가 네 번째 개인전 개최
- 이수경 삼보모터스 사장,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선거 출마
- 해남소방서, 어린이 불조심 손그림 포스터 공모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KT&G, 3분기 영업이익 4,157억…추가 주주환원 약속
- 2“4분기 연속 성장”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1,550억…전년比 9%↑
- 3GS, 3분기 영업이익 6,277억…전년比 49% 감소
- 4마사회, 고용부 합동 안전 페스티벌…"안전은 최고의 가치"
- 5넷마블, 3분기 영업이익 655억원 '흑자 전환'
- 6CJ대한통운·GS칼텍스, ‘더 운반’ 화물차주 편의 증진 맞손
- 7명예경주마 안성팜랜드 입사…"마생 편안하게 달리길"
- 8노장 투혼 '선더호스', 서울경제신문배 우승
- 9동국제약, ‘2024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 10“붉게 물든 단풍아래 달린다”…스포츠월드배 10일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