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키워가는 집’ KCC건설 신규 캠페인 영상, 2000만뷰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08-29 10:18:04
수정 2022-08-29 10:18:04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KCC건설은 자사의 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이 온에어 4주 만인 지난 27일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은 우리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일상의 풍경에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를 채워 잔잔한 영상임에도 몰입도가 높아져 단기간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캠페인 유튜브 영상 후반부에 소개된 스위첸의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모험놀이터’는 더 많은 아이들이 놀이터에 와서 상상력을 키우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놀이터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공간이 어느덧 추억을 회상하는 소재가 된 지금, 놀이터의 입지는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에서 아이들을 위한 공간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대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스위첸 놀이터가 우리 아이들에게 유년기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랜드마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2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 3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4‘클라라 남편’ 사무엘황, 유가증권시장 도전… 美 KISS그룹과 맞손
- 5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6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7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8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9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10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