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키워가는 집’ KCC건설 신규 캠페인 영상, 2000만뷰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08-29 10:18:04
수정 2022-08-29 10:18:04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KCC건설은 자사의 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이 온에어 4주 만인 지난 27일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은 우리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일상의 풍경에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를 채워 잔잔한 영상임에도 몰입도가 높아져 단기간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캠페인 유튜브 영상 후반부에 소개된 스위첸의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모험놀이터’는 더 많은 아이들이 놀이터에 와서 상상력을 키우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놀이터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공간이 어느덧 추억을 회상하는 소재가 된 지금, 놀이터의 입지는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에서 아이들을 위한 공간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대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스위첸 놀이터가 우리 아이들에게 유년기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랜드마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주유소 기름값 3주 연속 내림세…다음 주도 하락 전망
- 삼천리, '지도표 성경김' 성경식품 1195억원에 인수
- 5년 만의 신규 공급에…양산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관심 집중
- [부동산 캘린더] 내주 4970가구 분양…"연말 막바지 공급"
- 시행 앞둔 ‘AI 기본법’…세계 최초 타이틀 뒤 업계 고민은
- "5% 오르면 옵션은 214% 올라요”…토스證의 아주 위험한 '쉬운 금융'
- "우체통에라도 버려주세요"…전자담배, 폐기기 회수는 어떻게
- 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유소 기름값 3주 연속 내림세…다음 주도 하락 전망
- 2삼천리, '지도표 성경김' 성경식품 1195억원에 인수
- 3순창군, 지방세 징수 실적 대상 수상…3회 연속 우수
- 45년 만의 신규 공급에…양산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관심 집중
- 5내주 4970가구 분양…"연말 막바지 공급"
- 6시행 앞둔 ‘AI 기본법’…세계 최초 타이틀 뒤 업계 고민은
- 7코스닥, 매일 한 종목씩 신규상장…'다산다사' 구조로
- 8"5% 오르면 옵션은 214% 올라요”…토스證의 아주 위험한 '쉬운 금융'
- 9"우체통에라도 버려주세요"…전자담배, 폐기기 회수는 어떻게
- 10수성구, 2025년 자연재난 관리실태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