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키워가는 집’ KCC건설 신규 캠페인 영상, 2000만뷰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08-29 10:18:04
수정 2022-08-29 10:18:04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KCC건설은 자사의 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이 온에어 4주 만인 지난 27일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은 우리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일상의 풍경에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를 채워 잔잔한 영상임에도 몰입도가 높아져 단기간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캠페인 유튜브 영상 후반부에 소개된 스위첸의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모험놀이터’는 더 많은 아이들이 놀이터에 와서 상상력을 키우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놀이터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공간이 어느덧 추억을 회상하는 소재가 된 지금, 놀이터의 입지는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에서 아이들을 위한 공간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대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스위첸 놀이터가 우리 아이들에게 유년기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랜드마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