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 '스템엘린' GS홈쇼핑서 1만개 이상 판매
증권·금융
입력 2022-08-30 10:28:24
수정 2022-08-30 10:28:24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바이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이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1만3,773개 판매를 기록했다.
바이온은 지난 27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스템엘린(STEMELIN)의 상품이 예상 목표매출 대비 135% 초과 달성한 1만3,773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1시 55분부터 진행된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 론칭 방송은 바이온의 관계사 미래셀바이오의 줄기세포 첨단 기술력과 원료의 효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은 미래셀바이오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1,791가지 단백질+성장인자가 포함된 인체유래 줄기세포배양액(MBSS Adipo BM-EW)과 프랑스 콜라겐 전문기업의 100% 실콜라겐을 핵심성분으로 한 듀얼 타입 앰플이다. 각 성분의 특성을 고려한 특수 용기 개발을 통해 1제와 2제를 사용 직전 가장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병준 바이온 대표는 “오랫동안 준비해 온 ‘스템엘린’의 첫 단추가 잘 끼워진 만큼 홈쇼핑 시장에서 더욱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 중이며 홈쇼핑 뿐 아니라 라이브커머스와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조제영(삼성증권 이사)씨 부친상
- 토스뱅크-경남은행 ‘공동대출’,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 삼성전자, 장중 9만원선 돌파…4년 9개월 만
- 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 선정 '2025 대한민국 최우수 수탁 은행' 수상
- KB국민은행, '장애 가정 금융복지 확대' 위한 다자간 MOU 체결
- 현대카드, 10월 맞아 다양한 문화 이벤트 진행
- 카카오페이증권, 불꽃야구와 스페셜 경기 개최
- 코스피, 장 초반 2%대 급등…사상 최초 3500 돌파
-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다운복지관서 '추석 명절 나눔 행사'
- 신한카드, 생성형 AI 활용 '꼬마피카소 AI 그림 콘테스트'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제27회 고창군 이장단 가족 한마음대회 성료
- 2박희승 의원 "윤석열정부 국민연금 기금위 출석률 28.4%...부실 운영"
- 3조제영(삼성증권 이사)씨 부친상
- 42026학년도 부산 공립 초·특수 교사 시험 경쟁률 2.45대 1
- 5광주희망원, 추석맞이 생활인 문화투어 진행
- 6현대차그룹,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 열어
- 7토스뱅크-경남은행 ‘공동대출’,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 8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 9제주항공, 인천-구이린 노선 주 4회 운항 개시
- 10삼성전자, 장중 9만원선 돌파…4년 9개월 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