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 '스템엘린' GS홈쇼핑서 1만개 이상 판매
증권·금융
입력 2022-08-30 10:28:24
수정 2022-08-30 10:28:24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바이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이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1만3,773개 판매를 기록했다.
바이온은 지난 27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스템엘린(STEMELIN)의 상품이 예상 목표매출 대비 135% 초과 달성한 1만3,773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1시 55분부터 진행된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 론칭 방송은 바이온의 관계사 미래셀바이오의 줄기세포 첨단 기술력과 원료의 효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은 미래셀바이오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1,791가지 단백질+성장인자가 포함된 인체유래 줄기세포배양액(MBSS Adipo BM-EW)과 프랑스 콜라겐 전문기업의 100% 실콜라겐을 핵심성분으로 한 듀얼 타입 앰플이다. 각 성분의 특성을 고려한 특수 용기 개발을 통해 1제와 2제를 사용 직전 가장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병준 바이온 대표는 “오랫동안 준비해 온 ‘스템엘린’의 첫 단추가 잘 끼워진 만큼 홈쇼핑 시장에서 더욱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 중이며 홈쇼핑 뿐 아니라 라이브커머스와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1000만 돌파…‘손님 중심’ 혁신으로 여행 플랫폼 선도
- 신한금융그룹 4개 자회사 CEO 인사 단행…라이프·자산운용 대표 교체
- KB국민카드, 신규 카드신청 프로세스 오픈
- 교보생명, 보호아동과 함께 라오스서 ‘희망의 도서관’ 건립
- NH-Amundi자산운용,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깅 활동
- KB금융, 스타프렌즈로 재해석한 동화 속 세계 미술 특별전 개최
- iM뱅크, ‘2025년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 전달
- BNK부산은행, 이동·플랫폼 노동자 쉼터 운영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사천 이안 스카이포레’ 분양 진행
- 2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3'군산 지곡 성원상떼빌 더프라임' 모델하우스 성황리 개관
- 4장세균 선교사, 해외봉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5필립스옥션, 오는 12일 홍콩 근현대미술·디자인 경매 주요 출품작 공개
- 6공영민 고흥군수 "고흥군 미래 밝히는 중요한 발판"
- 7장흥군 공직자, 공적 항공마일리지 2000만 원 상당 생필품 기부
- 8진도군, ‘2026년 신비의 바닷길 축제’ 준비 돌입
- 9인천시, ‘제7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
- 10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