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부산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연장
경제·산업
입력 2022-09-01 14:38:29
수정 2022-09-01 14:38:29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광역시에 오픈한 프리미엄 맥주 ‘블루문(Blue Moon)’의 세 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운영을 9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문’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는 미국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다.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서울 역삼동과 광주 수완지구, 부산 광안리 지역에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운영되고 있다.
지난 7월 부산 광안리 ‘밀락더마켓’에 오픈한 부산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오픈 이후 SNS 등 온라인 상에 약 1,000여 건이 넘는 방문 후기가 올라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부산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운영 기간을 9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다시, 함께(Together Again)’를 테마로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갈증 해소와 더불어 블루문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한미 협상 후폭풍…민주 ‘성과론’ vs 국힘 ‘검증론’ 충돌
- "日, 고물가 대응 위해 180조원대 투입…추경 130조원 전망"
- 김영훈 노동장관 “울산화력 사고 구조적 원인 규명…엄정 수사”
- 조태용 전 원장, 구속 타당성 다툰다…16일 구속적부심
- 中, 자국민에 일본 방문 경고…‘대만 유사시’ 발언 후 파장 확대
- 美 트럼프 행정부, 알리바바–중국군 연계 의혹 우려
- 세븐일레븐, 3분기 영업손실 16억원…전년比 84%↓
- 상·하위 주택 자산 격차 45배…40대 이하 유주택자 3년째 감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지 위에 시간을 새기고 빛을 입히다
- 2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3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4순창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40%는 부족"
- 5남원시, 혹한 대비 '대설·한파 대책기간' 운영
- 6한미 협상 후폭풍…민주 ‘성과론’ vs 국힘 ‘검증론’ 충돌
- 7"日, 고물가 대응 위해 180조원대 투입…추경 130조원 전망"
- 8김영훈 노동장관 “울산화력 사고 구조적 원인 규명…엄정 수사”
- 9조태용 전 원장, 구속 타당성 다툰다…16일 구속적부심
- 10中, 자국민에 일본 방문 경고…‘대만 유사시’ 발언 후 파장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