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부산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연장
경제·산업
입력 2022-09-01 14:38:29
수정 2022-09-01 14:38:29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광역시에 오픈한 프리미엄 맥주 ‘블루문(Blue Moon)’의 세 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운영을 9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문’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는 미국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다.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서울 역삼동과 광주 수완지구, 부산 광안리 지역에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운영되고 있다.
지난 7월 부산 광안리 ‘밀락더마켓’에 오픈한 부산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오픈 이후 SNS 등 온라인 상에 약 1,000여 건이 넘는 방문 후기가 올라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부산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운영 기간을 9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다시, 함께(Together Again)’를 테마로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갈증 해소와 더불어 블루문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시민단체 "모노레일 사태, 전·현직 시장·시의회는 사과하라"
- 2대경대·성균관대 주관 국내 최대 규모 ‘한국대학 연극전공 입학정보 콘서트’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뮤지컬을 읽다’ 북큐레이션 운영
- 4영덕군, 산불 극복 각계각층 성금·성품 기부 이어져
- 5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폐이식 환자 건강회복 퇴원. . .대구경북 최초 유일 성과
- 6계명문화대, ‘2025년 파란사다리·해외현지연수 통합 성과발표회’ 성황리 개최
- 7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8월 제2차 정례 의원간담회 주재
- 8경북테크노파크, 2025 과테말라 섬유산업 전시회(APSS) 참가…한국 섬유기업 중남미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 9영남이공대, 대구시가족센터협회 및 소속 9개 기관과 다자간 협약
- 10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