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내일을 키워가는 집’ 영상 4,000만뷰 돌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KCC건설은 '내일을 키워 가는 집' 캠페인 영상이 온에어 10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0만회를 넘겼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KCC건설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놀이터를 조명해 제작했다. 시청자다들의 큰 공감을 받으며 KCC건설 역대 캠페인 중 최고 조회수를 달성해 기업 자체적으로도 의의가 크다.
영상에서 소개한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는 놀이터의 주인인 아이들이 놀이터에 바라는 요소들을 집대성하여 기획한 아이 눈높이형 놀이터 프로젝트다. 동화 스토리를 모티브로 삼고 안전한 기준 내에서 보다 흥미롭고 속도감 있는 놀이 요소들을 배치하는 등 놀이터의 기능적 부분과 감성적 측면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했다. 집의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기에 놀이터를 ‘내일을 키워가는 집’으로 정하고, 어린 아이들도 공존의 대상으로서 존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추구하며, 집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까지 범위를 확장해 좋은 주거공간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스위첸의 철학을 모험놀이터 프로젝트에도 녹여냈다. 프로젝트 취지에 공감한 시청자의 긍정적 호응이 계속되는 가운데, 캠페인 영상 속 스위첸 모험놀이터 장소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놀이는 아이들의 권리이며,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중요한 가치들을 배우며 성장한다"며, "우리 역시 놀이터에서 뛰어 놀며 자란 세대이기에,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그러한 캠페인의 취지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셔서 캠페인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으로 생각된다”다고 말했다 이어 “놀이터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을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배려하며, 조금 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KCC건설은 스위첸 아파트 놀이터에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blue@sedaily.com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KCC건설은 '내일을 키워 가는 집' 캠페인 영상이 온에어 10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0만회를 넘겼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KCC건설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놀이터를 조명해 제작했다. 시청자다들의 큰 공감을 받으며 KCC건설 역대 캠페인 중 최고 조회수를 달성해 기업 자체적으로도 의의가 크다.
영상에서 소개한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는 놀이터의 주인인 아이들이 놀이터에 바라는 요소들을 집대성하여 기획한 아이 눈높이형 놀이터 프로젝트다. 동화 스토리를 모티브로 삼고 안전한 기준 내에서 보다 흥미롭고 속도감 있는 놀이 요소들을 배치하는 등 놀이터의 기능적 부분과 감성적 측면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했다. 집의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기에 놀이터를 ‘내일을 키워가는 집’으로 정하고, 어린 아이들도 공존의 대상으로서 존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추구하며, 집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까지 범위를 확장해 좋은 주거공간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스위첸의 철학을 모험놀이터 프로젝트에도 녹여냈다. 프로젝트 취지에 공감한 시청자의 긍정적 호응이 계속되는 가운데, 캠페인 영상 속 스위첸 모험놀이터 장소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놀이는 아이들의 권리이며,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중요한 가치들을 배우며 성장한다"며, "우리 역시 놀이터에서 뛰어 놀며 자란 세대이기에,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그러한 캠페인의 취지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셔서 캠페인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으로 생각된다”다고 말했다 이어 “놀이터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을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배려하며, 조금 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KCC건설은 스위첸 아파트 놀이터에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2030년까지 베트남 복합 쇼핑몰 2~3곳 확대”
- 두산로보틱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R&D 역량 극대화”
- 현대건설, 30억달러 수주 잭팟…500억달러 목표 ‘탄력’
- 의료AI로 심정지 등 '사망 위험 예측'…뷰노·AI트릭스 주목
- “한 해 언팩 네 번”…삼성 ‘두 번 접는 폰’ 출시 임박
- ‘체질 개선’ 삼성SDS…80% 넘는 내부거래 극복할까
- “美 HEV 골든타임 왔는데”…관세로 日에 밀리나
- 삼성TV, 10년만 경영진단…실적 부진에 사업 재점검
- 中企업계, 노동안전 종합대책에 "엄벌주의 접근 부작용 우려"
- GC녹십자웰빙, ‘통증대가 심포지엄’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양시, 학군 배정 문제 '심각'..."학교는 없고 통학만 고생"
- 2하이원리조트, 잇다(EAT):페스타 ‘지역 맛집 경연대회’ 성료
- 3원주시, 소금산 미디어아트센터 개관
- 4수원특례시, 영화문화관광지구 추진경과 발표
- 5과천 첫 시립요양원 개원…지역사회 기대 속 "운영 안정화 과제"
- 6김석기 국회 외통위원장·주낙영 경주시장, APEC 막바지 현장 점검
- 7포항시, ‘제1회 소셜퐝퐝마켓’ 개최. . .사회적경제기업 한자리에
- 8포항시, 두 번째 반려동물 전용 테마공원 ‘포항펫필드’ 문 열어
- 9포항 만인당에 울려퍼진 열기, ‘제25회 한국지능로봇경진대회’ 성료
- 10포항시, 철강산업 위기 극복 총력…산업단지 지정 통한 기업 활력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