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 워킹화, 전속모델로 가수 장민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10-13 09:18:25
수정 2022-10-13 09:18:25
정의준 기자
0개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가 가수 장민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나르지오는 체중을 분산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분리형 바닥 기술(TWOSOLE)로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새로운 TV광고에서는 ‘맞다 맞다 나르지오 맞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가수 장민호가 직접 노래하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나르지오 워킹화의 장점을 소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장민호씨를 통해 나르지오 워킹화가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국내 130개, 미국 19개 단독 매장을 보유한 나르지오는 지난달 하운드 투스 패턴이 포함된 ‘하이클래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라쿠텐 트래블, ANA항공과 김포-하네다 노선 할인 프로모션
- 홀트아동복지회,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시상식 개최
- 스탠드오일, ‘2025 SPRING SUMMER 컬렉션’ 출시
-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 청소년 금융보험 진로 체험학습
- “커플팰리스2에 나온 쇼파가 이거였어?”…자코모, 제작 지원
- SMEG, 반자동 에스프레소머신 ‘EGF03’ 출시
- “원하는 선물로 바꾸세요”…깊카, 디지털 선물 플랫폼 오픈
- 페어몬트 서울 마리포사, ‘미슐랭 갈라 디너’ 개최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 성료
- 토리든, ‘올영픽’·‘올영세일’ 프로모션 참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자동차보상 AI음성안내 시스템 확대
- 2현대커머셜, 지난해 당기순익 1934억원…전년 대비 45.2% 증가
- 3현대카드, 지난해 순이익 3164억원…전년比 19.4%↑
- 4속초의료원 특정감사 결과 발표 및 후속 조치 신속 시행
- 5원주시의회 원주시 지속가능발전 연구회, 제1차 협의회 개최
- 6인천 행정구역 개편…26년부터 2군 9구 체제
- 7당진시농업기술센터, 초등생 농업 체험 시범 운영
- 8'2025 경기국제보트쇼', 사흘간의 항해 마쳐
- 9새마을금고 첫 이사장 직선제…'투명한 중앙회' 성공할까
- 10대체거래소 활기에...경쟁 붙은 증권가 '고객 모시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