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 워킹화, 전속모델로 가수 장민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10-13 09:18:25
수정 2022-10-13 09:18:25
정의준 기자
0개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가 가수 장민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나르지오는 체중을 분산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분리형 바닥 기술(TWOSOLE)로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새로운 TV광고에서는 ‘맞다 맞다 나르지오 맞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가수 장민호가 직접 노래하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나르지오 워킹화의 장점을 소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장민호씨를 통해 나르지오 워킹화가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국내 130개, 미국 19개 단독 매장을 보유한 나르지오는 지난달 하운드 투스 패턴이 포함된 ‘하이클래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아트오더, ‘신은주, 정동춘의 한국거장들과 함께하는 아카이빙 전시’ 열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농정업무 평가 종합대상에 해남군
- 2광주시, 지역경제 회복 소비촉진 캠페인 나서
- 3금호타이어, 글로벌 ESG 평가기관 에코바디스에서 골드메달 획득
- 415개 은행, 고환율 부담 상승한 中企 금융지원 나선다
- 5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6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7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8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9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 10"몸집 키우자"…증권업계 올해 자기자본 4조 늘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