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삼익, ‘스칸디아’ 프리미엄 시장 안착…"연 200%성장 기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스튜디오삼익은 올해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브랜드 ‘스칸디아’가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며, 연 200% 성장이 기대된다고 27일 밝혔다.
스튜디오삼익은 2020년 스칸디아를 인수해 리뉴얼을 통한 재론칭을 준비해왔다. 스칸디아는 국내 대표적인 프리미엄 원목 가구 회사다. 재론칭 이후 현재까지 달성한 매출액은 20억원을 넘어서며, 올해 매출액 목표치인 39억원 달성은 무난할 전망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스튜디오삼익의 유통 경쟁력과 마케팅 역량 발휘를 통해 내년 매출 100억원을 목표로하고 있다. 스칸디아의 제품은 ASP(평균 판매가격) 또한 높아 실적 성장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은 덧붙였다.
스튜디오삼익 관계자는 “신규 론칭한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가구 시장에서 매출액 10억원을 넘기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브랜드 론칭 첫해에 40억원에 달하는 매출액을 달성하는 것은 고무적인 성과”라며 “스칸디아는 제품 고급화를 지향하는 가운데 모던 컨셉의 프리미엄 가구를 다양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전략을 사용했는데 다양성이 부족했던 기존 온라인 가구 시장에서 이러한 전략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스칸디아의 성공적인 론칭은 스튜디오삼익의 시장 트랜드 대응 역량과 유통 경쟁력이 프리미엄 시장에서도 유효하게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튜디오삼익은 IBKS제13호스팩과 합병을 추진 중으로 지난 9월 합병비율을 1대 30.351로 확정한 바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스피, 대내외 훈풍에 3%대 급반등…4000선 탈환
- 40개국 참여 세계어촌대회 개막…'지속가능 어촌' 논의
- 개미 '빚투'·외인 '곱버스'…숨고르기 속 정반대 베팅
- 키움증권, 카카오뱅크와 ‘26주적금with키움증권’ 출시
- 미래에셋운용, ‘K 배당 시리즈’ ETF 2종 순자산 1조 2000억원 돌파
- 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부고] 정만성(대신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모친상
- 에스티큐브 “대장암 1b상 결과 전원 종양 감소”
- [부고] 서민우(플루토스 부장) 씨 조모상
- 메드팩토 “백토서팁, 골육종 임상서 완전관해(CR)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