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뮤직비디오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11-14 13:45:36
수정 2022-11-14 13:45:36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G.G.)’가 독자적 세계관 ‘지지 유니버스’의 서막을 알리는 공식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뮤직비디오 ‘Find My Color’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으로 흩어져 각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제작에는 약 7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와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리코’가 함께했다.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가상 인플루언서 지지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86년에 출시한 ‘지지’ 브랜드를 모티브로 탄생됐다. 영상 속 등장인물인 ‘지지 오리지널’, ‘지지 아띠랑스’, ‘지지 글로리’, ‘지지 순’의 이름 역시 실제 지지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명칭을 차용했다. 지지는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특유의 매력으로 MZ세대와 긴밀히 소통하며 약 3만 명 규모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사전 공개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뮤직비디오 풀 영상은 지지 공식 유튜브와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모레에서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빌게이츠 만나 차세대 SMR 협력 논의
- 분양전환형 임대주택 ‘베네스트 밀양나노파크’, 8월 22일 오픈
- ‘바디프랜드 미니’ 소형 마사지기, 오프라인 판매 개시…대형 백화점 진출
- HS효성, 임직원에 싸이 흠뻑쇼 티켓…"문화 가치 공유"
- 동국제약, 위장관 유래 구취 개선 일반의약품 ‘센스켓정’ 출시
- 포스코그룹, '안전 특별점검회의' 개최…안전 관리 혁신 속도
- 빙그레, 서주 상대 '메로나 포장 디자인 표절' 소송 2심서 승소
- 동아ST, 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와 AI 기반 신약개발 업무협약
- 스타필드, 무더위 날릴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
- 세븐일레븐, 컴백한 '케플러' 팝업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2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빌게이츠 만나 차세대 SMR 협력 논의
- 3분양전환형 임대주택 ‘베네스트 밀양나노파크’, 8월 22일 오픈
- 4경기도여성가족재단, 성평등·가족행복 정책..."도민 목소리 담아 미래 연구과제 만든다"
- 5목포시의회, 목포시·카카오 '상생협약' 통해 지역 경제활력 기대
- 6‘바디프랜드 미니’ 소형 마사지기, 오프라인 판매 개시…대형 백화점 진출
- 7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8HS효성, 임직원에 싸이 흠뻑쇼 티켓…"문화 가치 공유"
- 9동국제약, 위장관 유래 구취 개선 일반의약품 ‘센스켓정’ 출시
- 10포스코그룹, '안전 특별점검회의' 개최…안전 관리 혁신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