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뮤직비디오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11-14 13:45:36
수정 2022-11-14 13:45:36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G.G.)’가 독자적 세계관 ‘지지 유니버스’의 서막을 알리는 공식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뮤직비디오 ‘Find My Color’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으로 흩어져 각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제작에는 약 7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와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리코’가 함께했다.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가상 인플루언서 지지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86년에 출시한 ‘지지’ 브랜드를 모티브로 탄생됐다. 영상 속 등장인물인 ‘지지 오리지널’, ‘지지 아띠랑스’, ‘지지 글로리’, ‘지지 순’의 이름 역시 실제 지지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명칭을 차용했다. 지지는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특유의 매력으로 MZ세대와 긴밀히 소통하며 약 3만 명 규모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사전 공개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뮤직비디오 풀 영상은 지지 공식 유튜브와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모레에서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산업부, 내년 예산 9조 4342억 원 확정…올해보다 18.8%↑
- 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부, 내년 예산 9조 4342억 원 확정…올해보다 18.8%↑
- 2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3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4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5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6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7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8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9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10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