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크, 전자담배 신제품 ‘MOK FWRD’ 출시
모크(MOK)가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열고 새로운 플래그십 전자담배 ‘MOK FWR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OK는 China Tabacco가 지분을 보유한 호북연초공업유한책임회사에서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개발한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로 현재 일본, 유럽, 중동, 동남아 등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이날 행사는 연예인 김범수를 포함해 2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으며, 이달 말 정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신제품 ‘MOK FWRD’를 공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MOK FWRD’는 자체 지적 재산권 가열 시스템인 ‘Heat Master System’과 자체 스마트칩이 탑재됐으며,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예열 속도와 최대 5분까지 사용 가능한 지속력, 흡연횟수의 제약을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배터리가 탑재되어 최대 2일까지 충전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캡이 장착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커스텀 마이징이 가능하며,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불필요한 기능들은 과감히 빼고, 사용자가 정말 원하는 기능을 극대화했다”며 “11월 말 서울 지역에서부터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 사용자에게 더 적합한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MOK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체험도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상담·시승·구매·수리까지 원스톱”…BYD코리아, 대구 전시장 오픈
- 2삼성E&A, 2024년 영업익 9,716억원…"12년 만에 배당 재개"
- 3우리銀, 성북구 소상공인 대상 300억 금융지원
- 4현대캐피탈, 새해 프로모션 진행…"전차종 월 납입금 1회분 면제"
- 5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재가 장애인 위한 ‘명절 음식 나눔 행사’
- 6신보, 혁신리딩기업 '대한시스텍' 현판식 개최
- 7작년 4분기 공적자금 2,099억 회수…누적 회수율 72%
- 8오영주 장관, “중소기업 AI 활용·확산 위한 정책디자인 추진"
- 9모델솔루션, 첨단 신소재 기업 그래핀스퀘어와 MOU 체결
- 10웰컴저축은행, 소비자중심경영 선포…“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