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서 '더샵' 광고 2편 모두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12-01 17:31:08
수정 2022-12-01 17:31:0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포스코건설은 더샵 CF '우리 집엔 자연이 삽니다'편이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광고·공익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매년 제작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공모해 시상 해오고 있다.
이번 공모에서 포스코건설은 '우리 집엔 자연이 삽니다' 주제로 한 광고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을 뿐 아니라 '더샵에 산다는 건 지구의 내일까지 생각한다는 것'을 주제로 한 광고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에서 1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두 편의 더샵 광고가 모두 수상하게 됨에 따라 친환경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건설사로 이미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며 "차별화된 더샵 상품으로 고객에게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앤서스랩코리아, MS와 ‘GitHub Copilot 교육’ 개최
- 자선 뮤지컬 ‘침묵의 눈물을 사랑하며’, 국내 초연
- 조이, 여름철 통기성 높인 초경량 아기띠 ‘사비 라이트 에어’ 출시
- 한국행정학회 ESG특별위원회, ESG혁신캠프 참가자 모집
- 부산 호재 속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미래가치 각광
- 삼성전자, 폴더블 신제품 활용 프로야구단과 마케팅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 ‘모비케어 리프레시’ 출시…ESG 모델
- 경총 “직장인, 퇴직연금 안정적 자산 인식…90% 운용 관심”
- 알테오젠, 피하 주사 전환 효소 ‘ALT-B4’ 미국서 물질특허 등록
- 진에어, 신규 부가서비스 ‘골프팩’ 출시…베이직·스페셜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