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대한민국 외식 토너먼트 ‘SFG 식(食)드컵’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12-05 12:57:12
수정 2022-12-05 12:57:12
정의준 기자
0개

SFG 신화푸드그룹(SFG)이 연말을 맞이해 고객 참여 이벤트 ‘SFG 식(食)드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SFG는 2022년 임인년 한 해의 마무리와 카타르에서 열리고 있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오는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뉴얼 오픈한 SF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송도갈비의 대표 메뉴 양념본갈비와 돈블랑의 아랫고기 등 ‘나의 최애 외식 메뉴’를 선정해가는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3세대, SFG 모바일 외식상품권 등 총 푸짐한 경풍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한∙중∙일식 및 카페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메뉴를 보유한 SFG와 함께 연말 모임 시즌을 앞두고 식사 메뉴 선택에 대한 고민도 덜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FG 신화푸드그룹은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중∙일식 및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의 약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초응급 산모, 출산·간이식 모두 성공…의료진이 만든 ‘세 번의 기적’”
-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저선량 흉부 CT' 검진이 최선
- HIV 차별과 편견 종식을 위한 '레드 마침표 캠페인’ 성료
- 흉선암에도 면역항암제가 효과
-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 국민 84% "신약 혁신, 개발만으론 부족…환자 접근성까지 보장돼야"
- 서울대병원, 고위험 산모·신생아 위한 ‘중증 모자의료센터' 개소
- 경희대병원 이승현 교수, 국제학술대회서 최우수 연제상 수상
- 고대구로병원 김현구 교수, 단일공 흉부 로봇수술 세계 첫 500례 달성
- 고도난시 교정도 정확하게…‘스마일프로’ 주목받는 이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