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소아암 환자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12-08 14:35:55
수정 2022-12-08 14:35:55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GC녹십자는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사를 비롯해 오창·음성·화순 공장 등 총 4곳에서 동시 진행됐다.
GC녹십자 ‘사랑의 헌혈’은 국내 제약업계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한 행사로, 1992년 시작 이후 30여년 간 행사에 동참한 임직원이 1만 5,000명에 달한다.
임직원에게 기부 받은 헌혈증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현철 GC 총무팀장은 “작은 나눔이 모여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업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 롯데온,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십 체결
- SKT, B200 기반 GPU 클러스터 '해인' 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2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3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4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5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6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7아이센스, AI 기반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와 협력
- 8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9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10"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