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연말 싱가포르 크루즈 여행 프로모션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2-12-21 10:06:57
수정 2022-12-21 10:06:57
정의준 기자
0개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크루즈 여행의 수요가 높아지는 연말을 맞아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일정을 대상으로 내년 1월 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3월 2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로얄캐리비안 스펙트럼호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객 전원에게 선상 팁과 세금을 제외한 크루즈 객실 요금을 할인해 준다. 특히 어린이와 시니어 승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선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선실 등급에 따라 제공하며, 선실당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단, 모든 할인은 신규 개별 예약에 한정적으로 적용되며, 일부 출발일 및 캐빈 카테고리에 한해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되지 않을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의 수요가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루즈 여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