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검은 토끼의 해’ 맞아 신년 이벤트 진행…"중소기업 판로지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2023년 1월 1일부터 18일까지 상품 구매 횟수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하는 ‘깡충 적립 레이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다 함께 상생하는 새해를 열고자 기획했다.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18일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이 2건 이상일 경우 2,000원, 4건 이상 5,000원, 6건 이상 1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여행, 상조, 렌탈 등의 무형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적립금은 2월 1일에 일괄 지급된다. 유효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모바일 앱에서는 새해를 맞아 소원 댓글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원 댓글 등록 시 2,000원, 5,000원 두 종류의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2,000원 쿠폰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쿠폰은 4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일주일이며, 여행·순금·쌀 등의 일부 품목은 쿠폰 적용이 제외된다. 이벤트는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쿠폰 사용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적용할 수 있다.
최성훈 공영홈쇼핑 모바일마케팅 팀장은 “신년은 경제가 많이 어려워진다고 하는데 우리 중소기업과 농축수산 제품의 판로 확대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고 본다”며, “공영홈쇼핑은 TV,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생산자들이 토끼처럼 깡충깡충 점프업 하고, 많은 소비자들의 알뜰살뜰한 생활경제에 도움을 드리는 든든한 상생의 공공판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