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메쉬’ 신규 컬러 2종 출시

스웨덴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2023년 S/S 시즌을 맞아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메쉬’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베이비뵨의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메쉬’는 직관적인 디자인이 장점으로 기존 ‘블랙’, ‘차콜’, ‘네이비블루’, ‘실버’ 4가지 컬러에 ‘크림’, ‘더스티핑크’ 2가지 컬러를 추가해 총 6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모니’는 별도 패드 없이 안쪽 지퍼의 결착을 통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기띠이다. 통기성이 우수한 벌집무늬 3D 메쉬 소재를 사용해 아기의 목, 등, 다리, 엉덩이 등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감을 주고,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머리 받이 부분에 순면 촉감의 3D 져지 소재를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탄탄한 허리 받침이 허리 중심을 단단하게 받쳐준다. 어깨끈은 두툼하고 넓은 패딩으로 되어 있어 아기를 오래도록 편하게 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소재는 아기 피부에 유해한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음을 나타내는 ‘OEKO-TEX Standard 100, Class 1’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고관절 탈구 안전 인증도 마쳤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규 컬러는 따스하면서 봄을 기다리게 만드는 화사하고 감각적인 느낌이 특징으로 미국 등 해외에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메쉬’는 사용감은 물론 세탁까지 편리한 패브릭 소재로 제작돼 세탁 이슈로 구매를 꺼려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뵨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출시하며, 구매 고객 한정으로 기저귀 가방 이너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정식 출시일인 1월 10일에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 특집 라이브를 계획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2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3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4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5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6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7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8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9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10"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