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웨어,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 론칭
냉동 만두 전문 제조기업 ㈜푸드웨어(대표 신동식)는 새로운 브랜드 헤이밀(heymeal)을 론칭하고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헤이밀은 ‘One bite, Better balance’를 모토로 언제나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푸드웨어의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식 브랜드다.
푸드웨어는 헤이밀 브랜드로 '고기 송송 만두', '김치 송송 만두' 등 시그니처 메뉴 5종과 까다로운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라인의 채소, 버섯, 김치만두까지 총 8종을 출시한다. 특히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이달 프리미엄 왕만두 및 김만두를 추가로 선보여 총 10개 만두 제품군을 보유할 예정이다.
업체는 그간의 엄격한 품질과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켜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브랜드 ‘헤이밀’ 을 출시함으로써 가정에서 더 쉽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만두 맛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동식 푸드웨어 대표는 “소비자와 온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우리만의 브랜드가 부족한 것을 안타까워했는데, ‘헤이밀’ 브랜드를 론칭해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 해외 시장까지 적극적으로 개척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드웨어는 지난 1990년 산동식품으로 출발한 33년 전통의 만두 전문 기업으로 임직원 수 600명이 넘는 중견기업이다. 특히 등록 제품 178개 등 국내 단일 만두 생산 시설로 최고 수준을 자랑하며, HACCP, ISO22000, FSSC22000 인증을 받는 등 철저한 위생 및 품질관리를 통해 미국, 일본, 홍콩 등 해외 주요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