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스템엘린, GS홈쇼핑 매진 달성"
증권·금융
입력 2023-01-16 11:21:47
수정 2023-01-16 11:21:47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바이온은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이 GS홈쇼핑 설 특집 방송에서 매진 기록을 달성하고 해당 홈쇼핑 인체지방조직유래 줄기세포배양액 앰플 분야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방송은 △기본 구성 △더블 구성 △트리플 구성으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기프트 백’과 ‘하이퍼 액티브 셀 기프트 컬렉션’ 등을 처음 특별 구성으로 진행해 주문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템엘린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만 병을 돌파하고 ‘줄기세포배양액앰플’ 중 네이버 누적 리뷰 수 1위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철 고영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앰플과 크림을 동시에 사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앞으로 스템엘린은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중국, 일본 유통 업체들을 대상으로 상품 설명회를 개최하고 수출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 하나금융, 전략 축 바꿨다…'대출'에서 '투자 금융'으로
- 내년부터 상폐 요건 강화…퇴출 기업 늘어날까
-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코빗, 루트스탁(RIF)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 KB라이프-서울대, 'KB골든라이프 시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신설
- NHN KCP, 주당 250원 현금배당 결정…"주주환원 정책 강화"
- 애큐온저축銀, 임직원 참여형 '2025 사내 강사 교육' 성료
- 빗썸, 사회공헌 브랜드 '빗썸나눔' 공식 홈페이지 개설
- 카카오페이, 금융 익힘책 '오늘의 금융' 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의선 회장이 꺼낸 두 장의 카드…"첫 여성 사장·자율주행 재점검"
- 2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3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4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5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6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7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8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9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10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