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액상 전자담배 ‘하카 시그니처’ 색상 7종 출시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자사 액상 전자담배 ‘하카 시그니처’ 제품의 신규 색상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카 시그니처’의 신규 색상 라인업은 로열 블루, 스칼렛 레드, 포레스트 그린, 다크슬레이트 그레이, 로지핑크, 라벤더 퍼플, 골든 옐로우 등으로 새롭게 변경된 하카코리아의 로고가 적용되었으며, 이용자들의 보다 폭넓은 선택을 위해 기호를 반영하여 출시됐다.
또한 이번 신규 색상 출시와 동시에 신규 액상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규 액상은 비비드 그린, C 프레쉬, 오리지널 리프, 블랙 리프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기존 16종 POD에서 총 20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하카 시그니처’는 6W 정격으로 예열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안정적인 히팅 시스템을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2중 보호회로 설계로 5초 이상 전원이 작동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등 배터리 관련 안전장치, 전원 버튼이 없어 사용자의 편안한 사용 경험을 극대화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 특성을 파악해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며, 더 건전한 흡연 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카 시그니처’의 신규 색상과 신규 전용 액상은 전국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2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 3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 4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5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6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7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8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9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10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