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액상 전자담배 ‘하카 시그니처’ 색상 7종 출시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자사 액상 전자담배 ‘하카 시그니처’ 제품의 신규 색상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카 시그니처’의 신규 색상 라인업은 로열 블루, 스칼렛 레드, 포레스트 그린, 다크슬레이트 그레이, 로지핑크, 라벤더 퍼플, 골든 옐로우 등으로 새롭게 변경된 하카코리아의 로고가 적용되었으며, 이용자들의 보다 폭넓은 선택을 위해 기호를 반영하여 출시됐다.
또한 이번 신규 색상 출시와 동시에 신규 액상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규 액상은 비비드 그린, C 프레쉬, 오리지널 리프, 블랙 리프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기존 16종 POD에서 총 20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하카 시그니처’는 6W 정격으로 예열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안정적인 히팅 시스템을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2중 보호회로 설계로 5초 이상 전원이 작동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등 배터리 관련 안전장치, 전원 버튼이 없어 사용자의 편안한 사용 경험을 극대화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 특성을 파악해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며, 더 건전한 흡연 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카 시그니처’의 신규 색상과 신규 전용 액상은 전국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E&A, 2024년 영업익 9,716억원…"12년 만에 배당 재개"
- 2우리銀, 성북구 소상공인 대상 300억 금융지원
- 3현대캐피탈, 새해 프로모션 진행…"전차종 월 납입금 1회분 면제"
- 4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재가 장애인 위한 ‘명절 음식 나눔 행사’
- 5신보, 혁신리딩기업 '대한시스텍' 현판식 개최
- 6작년 4분기 공적자금 2,099억 회수…누적 회수율 72%
- 7오영주 장관, “중소기업 AI 활용·확산 위한 정책디자인 추진"
- 8모델솔루션, 첨단 신소재 기업 그래핀스퀘어와 MOU 체결
- 9웰컴저축은행, 소비자중심경영 선포…“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 10"의사 오케스트라"…한미약품-MPO, ‘빛의소리 나눔콘서트’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