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푸드,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200명 후원 기념행사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3-02-08 08:15:04
수정 2023-02-08 08:15:04
정의준 기자
0개
계란 제품 전문기업 ㈜풍림푸드(대표 정연현)는 지난 7일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200명 후원 기념행사를 풍림푸드 진천공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풍림푸드는 2006년부터 매월 후원을 시작해 지금까지 4억 5,000만원이 넘는 큰 금액을 후원했으며, 이를 통해 200명의 심장병 어린이들이 새 생명을 선물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박영환 한국심장재단 이사장이 참석해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들에게 수술비를 후원한 풍림푸드 측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연현 풍림푸드 대표는 “지난 17년 동안 심장병 어린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심장병 환자들이 건강을 되찾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영환 한국심장재단 이사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후원금을 증액해 주신 풍림푸드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심장병 어린들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994년 창립한 계란 제품 전문기업 풍림푸드는 업계 최고의 품질과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 및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