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Time Re:Imagined’ 컬렉션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에서 ‘Time Re:Imagined’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글렌피딕의 시그니처 증류 스타일을 담은 ‘Time Re:Imagined’ 컬렉션은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50년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40년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30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50년’은 ‘SIMULTANEOUS TIME(동시적 시간)’이라는 이름이 붙은 위스키다. 서로 다른 3개의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원액을 매링한 것으로, 매링 전 같은 창고에서 2년 간 안정화 시킨 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매링한 제품이다.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40년’은 ‘CUMULATIVE TIME(축적된 시간)’을 의미하는 위스키로, ‘Remnant Vatting(렘넌트 배팅)’이란 특별하게 블렌딩하는 기법을 통해 탄생됐다.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30년’은 위스키 숙성을 중단한 순간인 ‘SUSPENDED TIME(간직된 시간)’을 구현한 위스키다.
브라이언 킨스만(Brian Kinsman) 글렌피딕 몰트 마스터는 "몰트 마스터는 위스키의 맛과 오크 캐스크의 강도 사이에서 미묘한 균형을 찾는 역할을하지만 숙성 시간에 따른 캐스크와 병의 유니크함은 구별하기 어렵다”라며, “이 가운데 자연과 시간은 위스키 맛을 내는 데 큰 역할을 하는 요인 중 하나이며, 글렌피딕 ‘Time Re:Imagined’ 컬렉션은 그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위스키에 대한 경의를 표현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한국기술교육대 ‘현장실습 우수기업’ 선정
- 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2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3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4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5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6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7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 8남원 가을축제 D-14…드론·흥부·야행 어우러진 3대 축제 개막
- 9계명의대–DGIST, 미니코스트리 교과과정 공동 개발 위한 협약 체결
- 10영덕군, 2025년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 군수 표창 수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