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Time Re:Imagined’ 컬렉션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에서 ‘Time Re:Imagined’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글렌피딕의 시그니처 증류 스타일을 담은 ‘Time Re:Imagined’ 컬렉션은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50년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40년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30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50년’은 ‘SIMULTANEOUS TIME(동시적 시간)’이라는 이름이 붙은 위스키다. 서로 다른 3개의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원액을 매링한 것으로, 매링 전 같은 창고에서 2년 간 안정화 시킨 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매링한 제품이다.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40년’은 ‘CUMULATIVE TIME(축적된 시간)’을 의미하는 위스키로, ‘Remnant Vatting(렘넌트 배팅)’이란 특별하게 블렌딩하는 기법을 통해 탄생됐다.
‘글렌피딕 타임시리즈 30년’은 위스키 숙성을 중단한 순간인 ‘SUSPENDED TIME(간직된 시간)’을 구현한 위스키다.
브라이언 킨스만(Brian Kinsman) 글렌피딕 몰트 마스터는 "몰트 마스터는 위스키의 맛과 오크 캐스크의 강도 사이에서 미묘한 균형을 찾는 역할을하지만 숙성 시간에 따른 캐스크와 병의 유니크함은 구별하기 어렵다”라며, “이 가운데 자연과 시간은 위스키 맛을 내는 데 큰 역할을 하는 요인 중 하나이며, 글렌피딕 ‘Time Re:Imagined’ 컬렉션은 그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위스키에 대한 경의를 표현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 “치료의 끝까지 함께”…한국메나리니, 구세군 배웅 프로젝트 후원
- 시아플랜건축, 한국건축문화대상 건축물 부문 주택 분야 대상 수상
- 아이더마바이오, 올소테크와 업무 협약…스킨부스터 ‘러비즈 리필’ 출시
- 메인라인, 대한민국 AI·SW기업 경쟁력 대상 IT서비스 부문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2년 연속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
- 2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3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4인천교육청, 청렴 기준 세웠다
- 5부천시, KTX 소사역 정차 서명 10만명 돌파
- 6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7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8원강수 원주시장, '문화도시 원주' 강조 속 시민단체 강력 비판
- 9iM뱅크 생산적 금융 1500억원 공급…황병우 행장 "지속가능성장 지원"
- 10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