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어린이 비타민 전달
문화·생활
입력 2023-02-23 14:07:45
수정 2023-02-23 14:07:45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기업 센트럴팜의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어린이 비타민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센트럴팜이 기부한 제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서울 전역의 사회적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센트럴팜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지난해 12월 마이카인드 제품이 판매된 만큼 ‘가든오브라이프 어린이 종합비타민’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외된 아이들에게 양질의 영양제를 지원하는 것은 ‘건강’에 관련된 브랜드로서 당연한 일”이라며 “이러한 기부 활동은 ‘착한 비타민’라는 브랜드 가치와 통하는 부분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센트럴팜의 대표 브랜드인 마이카인드는 미국 판매 8년 연속 1위 가든오브라이프의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로 USDA 유기농 인증, NON-GMO 인증, 비건 인증, 탄소 중립 인증 등 세계적인 권위의 인증 마크를 보유한 친환경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2캐롯, 데이터 기반 반려견 건강관리 서비스 출시
- 3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4원주시 교육경비 지원, 문화예술 분야 5억 1천만 원 투입...“제2의 손열음 기대”
- 5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6원주시, ‘전국 1등 체육도시’ 도약 시동
- 7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8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9내달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 2.1만가구…전월比 37% '뚝'
- 10박형준 부산시장, 설 앞두고 민생현장 찾아 시민 목소리 청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