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가이드, 캔앤츄르와 버즈아트 콜라보 아트상품 ‘아트 블랭킷’ 출시예정
문화·생활
입력 2023-02-27 10:11:22
수정 2023-02-27 10:11:22
정의준 기자
0개

㈜열매컴퍼니(대표 김재욱)가 글로벌 아트 플랫폼 버즈아트(BBuzzArt)를 인수하고 아트인테리어 마켓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열매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아트앤가이드’는 버즈아트가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만든 아트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를 앞둔 첫번째 아이템은 ‘아트 블랭킷’으로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로 독보적인 세계관, 마이토피아를 만들어가는 작가 캔앤츄르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이다.
‘아트 블랭킷’은 전통 민화의 형식을 현대의 문화와 정서를 담은 소품들로 재구성한 캔앤츄르의 유니크한 작품 이미지를 니트 블랭킷에 옮겨 담은 제품으로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감성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트앤가이드는 다양한 작가들과 재미있고 신선한 콜라보를 통해 예술이 전문가들만의 어려운 영역이 아니라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일상이 예술이 되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 출시될 아트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캔앤츄르 작가의 2022년 작품 ‘빡호작도’과 콜라보한 이번 ‘아트블랭킷’은 아트앤가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