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가이드, 캔앤츄르와 버즈아트 콜라보 아트상품 ‘아트 블랭킷’ 출시예정
문화·생활
입력 2023-02-27 10:11:22
수정 2023-02-27 10:11:22
정의준 기자
0개
㈜열매컴퍼니(대표 김재욱)가 글로벌 아트 플랫폼 버즈아트(BBuzzArt)를 인수하고 아트인테리어 마켓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열매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아트앤가이드’는 버즈아트가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만든 아트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를 앞둔 첫번째 아이템은 ‘아트 블랭킷’으로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로 독보적인 세계관, 마이토피아를 만들어가는 작가 캔앤츄르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이다.
‘아트 블랭킷’은 전통 민화의 형식을 현대의 문화와 정서를 담은 소품들로 재구성한 캔앤츄르의 유니크한 작품 이미지를 니트 블랭킷에 옮겨 담은 제품으로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감성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트앤가이드는 다양한 작가들과 재미있고 신선한 콜라보를 통해 예술이 전문가들만의 어려운 영역이 아니라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일상이 예술이 되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 출시될 아트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캔앤츄르 작가의 2022년 작품 ‘빡호작도’과 콜라보한 이번 ‘아트블랭킷’은 아트앤가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