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2-28 11:31:29
수정 2023-02-28 11:31:29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의 핵심 성분을 담은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최초 출시 이후 15년 이상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슈퍼바이탈을 스틱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슈퍼바이탈의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슈퍼플라보노이드TM를 농축해 피부결과 리프팅,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는 게 아이오페 측의 설명이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시로 사용이 가능해 촉촉한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을 인체적용시험한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 및 목주름 7.2% 개선, 눈꺼풀 부위 피부 리프팅 13.5% 등 주요 피부 부위의 탄력, 주름, 리프팅이 개선되는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였다.
또 발효 오일과 통기성 소재의 교차 배합 기술을 통해 완성한 이지 슬라이딩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잘 스며들어, 여러 번 덧발라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탄력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