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 현대식품관 투홈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3-03-06 13:00:00
수정 2023-03-06 13:00:00
정의준 기자
0개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니스트는 타협하지 않는 클린원칙을 기반으로, 일상에서 이너뷰티를 쉽고 즐겁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화학 부형제, 보존료, 인공착향료 등을 배제하고 국가와 세부 지역명까지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이 이너뷰티 제품을 안전하게 소비하도록 돕고 있다.
이번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한 제품은 ‘트리플콜라겐 오렌지’로 캐나다 청정지역 저분자 피쉬콜라겐, 북극 바렌츠해 엘라스틴, 미국 히알루론산 등 피부 진피 3요소를 담은 액상 이너뷰티 제품이다. 오렌지 주스 맛을 구현해 물이 없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백화점 식품관을 통째로 집으로 배달한다’는 투홈의 콘셉트와 현대식품관의 높은 제품 선정 기준이 입점 이유”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 파킨슨병 급증…떨림·경직만? 수면장애도 초기 신호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대동맥 수술 2000례 달성…세계 최단 기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