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 현대식품관 투홈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3-03-06 13:00:00
수정 2023-03-06 13:00:00
정의준 기자
0개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니스트는 타협하지 않는 클린원칙을 기반으로, 일상에서 이너뷰티를 쉽고 즐겁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화학 부형제, 보존료, 인공착향료 등을 배제하고 국가와 세부 지역명까지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이 이너뷰티 제품을 안전하게 소비하도록 돕고 있다.
이번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한 제품은 ‘트리플콜라겐 오렌지’로 캐나다 청정지역 저분자 피쉬콜라겐, 북극 바렌츠해 엘라스틴, 미국 히알루론산 등 피부 진피 3요소를 담은 액상 이너뷰티 제품이다. 오렌지 주스 맛을 구현해 물이 없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백화점 식품관을 통째로 집으로 배달한다’는 투홈의 콘셉트와 현대식품관의 높은 제품 선정 기준이 입점 이유”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2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3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4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5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6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7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8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9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 10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가능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