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 현대식품관 투홈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3-03-06 13:00:00
수정 2023-03-06 13:00:00
정의준 기자
0개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니스트는 타협하지 않는 클린원칙을 기반으로, 일상에서 이너뷰티를 쉽고 즐겁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화학 부형제, 보존료, 인공착향료 등을 배제하고 국가와 세부 지역명까지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이 이너뷰티 제품을 안전하게 소비하도록 돕고 있다.
이번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한 제품은 ‘트리플콜라겐 오렌지’로 캐나다 청정지역 저분자 피쉬콜라겐, 북극 바렌츠해 엘라스틴, 미국 히알루론산 등 피부 진피 3요소를 담은 액상 이너뷰티 제품이다. 오렌지 주스 맛을 구현해 물이 없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백화점 식품관을 통째로 집으로 배달한다’는 투홈의 콘셉트와 현대식품관의 높은 제품 선정 기준이 입점 이유”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