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토탈 솔루션 브랜드 ‘오프엠’ 론칭
수면부족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한 숙면 토탈 솔루션 브랜드 ‘오프엠’이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프엠은 ‘휴식, 그 모든것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슬로건으로 블랭킷(담요), 암막수면안대, 매트리스 등 숙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자연 회생 환원에 지원하는 오프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오프엠의 오프모드 시리즈는 한국인의 체형과 생활습관, 수면패턴, 사계절 변화하는 환경을 분석해 개발한 제품으로 총 4개의 매트리스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한 암막수면안대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천연 소재 모달을 사용해 실크 같은 부드러움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수면에 도움을 준다.
담요 블랭킷은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여행, 출장,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휴대 및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프엠의 매트리스는 호텔매트리스, 신혼부부침대, 신혼침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캠핑 블랭킷, 암막수면안대와 같은 아이템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숙면의 가치가 달라지고, 휴식의 가치가 더해지는 오프엠의 아이템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프엠은 3월 봄시즌을 맞아 회원가입 적립금, 할인쿠폰 제공,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한국임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탄소중립 선도 역할 박차’
- 2존재감 커진 사모펀드…제2 고려아연 어디?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하이테크’ 조직 신설
- 4국감 선 이복현…우리금융 월권·직권남용 등 '뭇매'
- 5선수금 10조 달하는 상조시장…“제2 머지·티메프 우려”
- 6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7보훈공단, 캐릭터 행복이·태극이 스티커 무료 배포
- 8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9“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 10네카오, 3분기 실적 ‘희비’...“AI 혁신 관건”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