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토탈 솔루션 브랜드 ‘오프엠’ 론칭

수면부족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한 숙면 토탈 솔루션 브랜드 ‘오프엠’이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프엠은 ‘휴식, 그 모든것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슬로건으로 블랭킷(담요), 암막수면안대, 매트리스 등 숙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자연 회생 환원에 지원하는 오프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오프엠의 오프모드 시리즈는 한국인의 체형과 생활습관, 수면패턴, 사계절 변화하는 환경을 분석해 개발한 제품으로 총 4개의 매트리스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한 암막수면안대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천연 소재 모달을 사용해 실크 같은 부드러움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수면에 도움을 준다.
담요 블랭킷은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여행, 출장,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휴대 및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프엠의 매트리스는 호텔매트리스, 신혼부부침대, 신혼침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캠핑 블랭킷, 암막수면안대와 같은 아이템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숙면의 가치가 달라지고, 휴식의 가치가 더해지는 오프엠의 아이템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프엠은 3월 봄시즌을 맞아 회원가입 적립금, 할인쿠폰 제공,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