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레이버(Labor)’, 신규 컬렉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3-10 08:35:06
수정 2023-03-10 08:35:06
정의준 기자
0개
아이웨어 브랜드 레이버(Labor)가 두 번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실루엣과 볼륨감, 실용성이 특징인 레이버의 첫 컬렉션은 파피루스, 오뜨아이 등에 입점해 안경 컬렉터들의 입소문을 타며, 미국 서부의 주요 도시에서 높은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컬렉션은 론칭과 함께 글로벌 럭셔리 패션 리테일의 상징이라 일컬어지는 미국 베버리힐즈의 H.Lorenzo, 파리의 L'Eclaireur에 입점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레이버의 두번째 컬렉션은 최근 파리 패션위크에 초청돼 쇼룸을 운영하며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에게 K패션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송주명 대표는 “첫번째 컬렉션이 높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으로 만들고자 했다면, 두 번째 컬렉션은 오랜 미디어아트와 디자인 브랜딩의 경험을 토대로 실험적 형태와 높은 완성도를 창출하여 전 세계 아이웨어 브랜드들과 차별적 가치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레이버의 신규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미국∙영국∙프랑스∙일본 등 주요나라의 온∙오프라인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