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EV 트렌드 코리아’서 온·오프라인 연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SK렌터카는 대한민국 대표 전기차 전시회 ‘EV 트렌드 코리아 2023’에서 전기차 렌털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 ‘다이렉트 LIVE’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렉트 LIVE’는 SK렌터카가 지난 2021년 11월 자사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장기렌터카 라이브 커머스다. 신차, 중고차, 전기차, 수입차 등 고객 수요가 높은 다양한 테마의 렌털 상품을 매회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누적 시청자 수 2,500만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16일 ‘EV 트렌드 코리아 2023’ 전시회장에서 진행되는 ‘다이렉트 LIVE’에서는 현대 ‘아이오닉5’, ‘아이오닉6’, 기아 ‘EV6’, 테슬라 ‘모델3’, '모델Y’, 폴스타 ‘폴스타2’ 등 베스트셀링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전기차 렌털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다이렉트 LIVE’는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방송으로 실시된다. PC, 모바일 등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전시회를 찾은 현장 참관객들과도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과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또한 SK렌터카는 이번 ‘다이렉트 LIVE’를 통해 렌털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회 참가 사전 등록 기간에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월 렌털료 2만원을 할인해준다. 통상적으로 장기렌터카 계약 기간이 4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98만원 상당의 렌털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렌털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 SK렌터카 다이렉트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리유저블 텀블러가 담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장기렌터카 견적을 내고 저장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세차권 등 중 하나를 룰렛 게임을 통해 무작위로 제공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다이렉트 LIVE는 매회 색다른 테마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기차 전시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국내외 인기 전기차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V 트렌드 코리아 2023’은 국내 유일의 전기차 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완성차 기업, 전기차 충전기 및 인프라 기업 등 100개사 450부스 규모로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