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ESG 경영 '앞장'…"공병수거 캠페인"
증권·금융
입력 2023-03-16 15:42:46
수정 2023-03-16 15:42:4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친환경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공병수거 캠페인 ‘Share Green’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원 선순환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새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온라인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엘리샤코이 제품 공병을 깨끗이 씻어 말리고 박스에 포장한 뒤 자사몰 또는 공식 앱의 ‘공병수거’ 게시판을 통해 픽업을 신청하면 된다. 공병수거는 5개부터 신청 가능하며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참여 수량에 따라 1회당 최대 2만 원의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공병수거 캠페인이 올바른 분리수거 문화 확산 및 자원 재활용률을 높이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기획해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키움증권, 예강희망키움재단과 소방공무원 눈 수술비 3억원 기부
- NH농협은행, 녹색여신 전 과정 시스템화…그린워싱 방지 나선다
- 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선임 위한 경영승계절차 개시
- 미래에셋생명, '골드투자형' 펀드 누적수익률 62.5% 기록
- [단독]“회장님은 유럽을 좋아해”…서유석 금투협회장, 재임 중 130일 해외출장
- 광주은행·현대건설, 녹색 동맹 체결...직접PPA 금융 장벽 낮춘다
-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미주개발은행(IDB) 총재와 금융협력 논의
- 부산은행, 대출 이자 더 받다가 적발…수억원 환급
- 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자동차, ‘재팬 모빌리티쇼 2025’ 참가
- 2구리시, 생활밀착형 치안정책 효과 입증… 경찰청장상 수상
- 3이베이재팬, 개발자 대회 ‘해커톤 2025’ 개최
- 4삼성重, 설계 생산 자동화 비전 발표회 'Auto2Vision' 개최
- 5대동 트랙터·콤바인,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 6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7젠슨황 APEC 광폭행보…삼성·SK·현대차와 'AI칩 계약' 기대감
- 8목포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9세컨비솔,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신제품 3종 출시
- 10파라타항공, AFI KLM E&M 정비지원 계약 A320기종으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