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ESG 경영 '앞장'…"공병수거 캠페인"
증권·금융
입력 2023-03-16 15:42:46
수정 2023-03-16 15:42:4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친환경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공병수거 캠페인 ‘Share Green’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원 선순환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새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온라인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엘리샤코이 제품 공병을 깨끗이 씻어 말리고 박스에 포장한 뒤 자사몰 또는 공식 앱의 ‘공병수거’ 게시판을 통해 픽업을 신청하면 된다. 공병수거는 5개부터 신청 가능하며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참여 수량에 따라 1회당 최대 2만 원의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공병수거 캠페인이 올바른 분리수거 문화 확산 및 자원 재활용률을 높이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기획해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1000만 돌파…‘손님 중심’ 혁신으로 여행 플랫폼 선도
- 신한금융그룹 4개 자회사 CEO 인사 단행…라이프·자산운용 대표 교체
- KB국민카드, 신규 카드신청 프로세스 오픈
- 교보생명, 보호아동과 함께 라오스서 ‘희망의 도서관’ 건립
- NH-Amundi자산운용,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깅 활동
- KB금융, 스타프렌즈로 재해석한 동화 속 세계 미술 특별전 개최
- iM뱅크, ‘2025년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 전달
- BNK부산은행, 이동·플랫폼 노동자 쉼터 운영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2'군산 지곡 성원상떼빌 더프라임' 모델하우스 성황리 개관
- 3장세균 선교사, 해외봉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4필립스옥션, 오는 12일 홍콩 근현대미술·디자인 경매 주요 출품작 공개
- 5공영민 고흥군수 "고흥군 미래 밝히는 중요한 발판"
- 6장흥군 공직자, 공적 항공마일리지 2000만 원 상당 생필품 기부
- 7진도군, ‘2026년 신비의 바닷길 축제’ 준비 돌입
- 8인천시, ‘제7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
- 9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10김철우 보성군수 "중단 없는 인구정책 추진으로 보성에 돌아오는 환경 조성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