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홍방마라탕,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3-04-19 08:37:57
수정 2023-04-19 08:37:57
정의준 기자
0개

마라탕 브랜드 라홍방마라탕(대표 장승아)이 배달의민족과 B2B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라홍방마라탕은 한국인에 입맛에 맞춘 마라탕으로 지난 2021년 첫 가맹사업 시작해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 왔으며, 힘겨운 코로나 팬데믹 시기를 견뎌 온 가맹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위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꾸준히 추진해왔다.
장승아 라홍방마라탕 대표는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라홍방마라탕을 소비자가 브랜드관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브랜드관 입점 이후에도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주들과 함께 성장하는 ‘라홍방마라탕’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