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홍방마라탕,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3-04-19 08:37:57
수정 2023-04-19 08:37:57
정의준 기자
0개
마라탕 브랜드 라홍방마라탕(대표 장승아)이 배달의민족과 B2B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라홍방마라탕은 한국인에 입맛에 맞춘 마라탕으로 지난 2021년 첫 가맹사업 시작해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 왔으며, 힘겨운 코로나 팬데믹 시기를 견뎌 온 가맹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위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꾸준히 추진해왔다.
장승아 라홍방마라탕 대표는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라홍방마라탕을 소비자가 브랜드관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브랜드관 입점 이후에도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주들과 함께 성장하는 ‘라홍방마라탕’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2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3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4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5“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6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7울산시, 24억9,700만원 투입해 중소기업 수출 확대 지원
- 8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9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10인천시, 학익유수지 개선 방안 주민설명회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