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상사, 델 테크놀로지스 프리미엄 노트북 예약판매

㈜오진상사는 최신 인텔 13세대 CPU와 고성능 그래픽카드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00시리즈를 장착한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의 하이엔드 컨슈머 노트북 라인업 ‘XPS’ 및 ‘에일리언웨어(Alienware)’의 신제품을 11번가와 컴퓨존을 통해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일리언웨어 신제품인 ‘에일리언웨어 m16’과 ‘에일리언웨어 m18’은 16인치, 18인치 대화면으로 설계돼 게이밍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Legend 3.0 디자인을 적용하고 비드 블래스트 알루미늄 및 어두운 투톤 블록으로 완성해 한층 더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특히 ‘에일리언웨어 x16’은 아노다이징 코팅 알루미늄과 나노비드 블라스트 소재의 Lunar Silver 컬러 메탈로 마감해 뛰어난 성능에 걸맞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쿼드 팬, 베이퍼 체임버, 히트 파이프 등 냉각 시스템 구성 요소를 탑재해 고성능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최대한 억제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썬더볼트 4 포트, PD (Power Delivery) 솔루션, 40Gbps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을 지원하며,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충족시킨다.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는 ‘XPS’ 신제품은 13인치형 ‘XPS 13 플러스’ 9320, 15인치형 ‘XPS 15’ 9530 및 17인치형 ‘XPS 17’ 9730 등이며, 인피니티엣지 디스플레이를 탑재, 16:10 화면비와 휴대성 및 뛰어난 내구성을 겸비했다.
‘XPS’ 신제품은 예약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델의 7-in-1 USB-C 멀티포트 어댑터 ‘DA-310’이 제공된다. 에일리언웨어 신제품 역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 시 에일리언웨어 헤드셋(AW720H)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판매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와 하이엔드 컨슈머 노트북 XPS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드리고자 이와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11번가 및 컴퓨존의 예약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복강경 대장암 수술 후 삶의 질 회복… 6주면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