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츠 子 유니코, 휴대용 '골프 론치 모니터' 美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크리에이츠의 100% 미국 자회사 ‘UNEEKOR(유니코)’는 5월 1일(현지시간) 포터블 골프 론치 모니터 ‘EYE MINI(아이미니)’를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골프 론치 모니터는 정교한 센서를 통해 비거리, 스핀양, 클럽경로 등 스윙의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기기다. 유니코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UNEEKOR는 미국 골프 론치 모니터 시장에서 ‘Trackman(트랙맨)’, ‘Foresight(포사이트)’와 더불어 미국 3대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YE MINI에는 자사의 오버헤드형 론치 모니터 ‘EYE XO(아이엑소)’의 초고속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과 볼 트랙킹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EYE XO’는 UNEEKOR 가 미국시장에서 3대 브랜드로 자리를 잡는데 크게 기여한 시그니처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UNEEKOR 관계자는 “EYE MINI는 출시전에 실시한 초도 물량에 대한 사전 예약에서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미국 골퍼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며 “출시 전부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수많은 리뷰어들이 기대감을 표출할 정도로 미국 시장에서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시장 장악력을 높이기 위해 경쟁사 대비 뛰어난 성능과 호환성을 갖추고도 미국 3대 브랜드 가운데 가장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갖도록 설계해 미국시장에서 제품 확산 전략을 본격화할 것”이라며 “미국의 골프 론치 모니터 시장은 향후 6년간 연평균 20%의 고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경쟁력 있는 가격과 소비자의 소프트웨어 선택권을 존중하는 UNEEKOR의 철학에 매력을 느끼는 북미 소비자들에게 소구력을 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hy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흥국화재, 글로벌 제약회사와 '치매 치료' 협력 강화
- [이슈플러스] 예금금리 인하하면서 대출은 그대로...금융당국 점검 착수
- 현대카드발 '치킨게임'?...금융당국 "애플페이 영향 예의주시"
- 신협, 전국 사회적경제조직에 2000억원 자금공급
- 밸류업 '제로' 오명 벗나…볕드는 유통株
- 저축은행 연체액 3년만에 264% 증가…강민국 "건전성 강화 종합방안 필요"
- BNK금융그룹, ING 은행과 MOU 체결…"국내외 신사업 발굴"
- iM뱅크, 마스터카드 고객에 '10달러 럭키 달러북' 증정
- 우리금융캐피탈, 창립기념일 맞아 취약계층 지원
- NH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 13기' 발대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