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자체 약과 브랜드 ‘행운약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5-08 09:52:49
수정 2023-05-08 09:52:49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자체 약과 브랜드 ‘행운약과’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GS25는 ‘행운약과’ 브랜드 론칭과 차별화 약과 상품 전개를 위해 MD 별동 조직인 ‘약과 연구소’를 신설하고 20대 직원들로 구성된 ‘MD서포터즈’와 상시 협업하는 집단 상품 개발 프로세스를 정립했다.
각각의 식품 카테고리를 담당하는 10여명의 전문 MD 등으로 구성된 ‘약과 연구소’가 약과 상품 아이디어를 선별해 1차 시제품을 만들면, ‘MD서포터즈’가 시식 후 낸 추가 의견을 반영해 최종 상품을 완성하는 방식이다.
GS25는 ‘행운약과’ 브랜드 첫 상품으로 약과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도넛에는 약과지’(가칭)를 이르면 이달 중순 이후 출시할 예정이며, 이어 △스낵 △음료 등 약과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 美GE 에어로스페이스와 '함정 엔진 패키지' 공동 개발
- 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넘었다
- 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판매
- 대한항공, 美 아처와 AAM 개발 협력 MOU 체결
- 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청소년에 치킨 기부
- "불경기 장기화 속 고객 만족 최우선"…만트럭 서비스 강화 행보 주목
- 한국타이어, 쿠프라 전기 해치백 ‘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LG U+, 인터넷 요금제 ‘너겟 라이트’ 출시
- 열매나눔재단, 우리자산운용과 여성가장 자립 지원 사업 성료
- 조주완 LG전자 CEO, 전자∙IT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안타증권, 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 2키움증권 “중개형 ISA로 ETF 거래하면 최대 16만원 혜택”
- 3한화, 美GE 에어로스페이스와 '함정 엔진 패키지' 공동 개발
- 4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넘었다
- 5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판매
- 6하나카드-MG새마을금고, 다섯 번째 PLCC 'MG+ W 하나카드' 출시
- 7대한항공, 美 아처와 AAM 개발 협력 MOU 체결
- 8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청소년에 치킨 기부
- 9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6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10"불경기 장기화 속 고객 만족 최우선"…만트럭 서비스 강화 행보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