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군HQ, 호텔롯데 창립 50주년 맞이 라이브커머스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호텔군HQ는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호텔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군HQ는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은 9일과 오는 11일 오후 8시에 두 차례 진행하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이 운영하는 여행전문 프로그램인 ‘체크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1차 라이브 방송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의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롯데호텔 서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으로 구성됐으며, 메인 타워 주니어스위트 객실을 선택 시 클럽라운지 특전이,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을 선택 시 투숙객 라운지 ‘르살롱’ 특전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에서는 애니메이션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을 선택할 수 있다.
2차 라이브 방송에서는 롯데호텔 부산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1박), 라세느 조식(3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프리미엄’ 패키지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럭스룸(1박), 라세느 조식(2인)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스탠다드’ 패키지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오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호텔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이후 1주일간 구매할 수 있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원티켓’을 3만원대에 판매한다. ‘원티켓’은 서울권(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어드벤처 (택1))과 영남권(워터파크, 어드벤처 부산 (택1)) 티켓으로 구성했으며, 내년 5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시그니엘 패키지를 상한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가 있다. 1차 방송에서 입찰에 성공하면, 15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엄’ 패키지(더블/트윈룸(1박), 조식(2인) 등)를, 2차 방송에서 입찰에 성공하면, 11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엄’ 패키지(더블룸(1박), 조식(2인) 등)를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호텔 패키지를 구매하고 댓글로 인증하면, 방송별 10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상품권 10만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2만원을 준다. 이 밖에도 최대 8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와우드로우 LIVE’ 사전 방송행사도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 샤오미 저가폰 들고 국내 상륙…삼성 “고급화로 맞선다”
- "월 1만원대 20GB 5G"…알뜰폰 요금제 나온다
- “넥슨·크래프톤 웃고 엔씨 울고”…게임업계 실적 ‘희비’
- 올해 서울서 1조 넘는 정비사업 6곳…“수주 사활”
- 기아 광명공장 54년 족쇄 풀렸다…‘대지→공장’ 지목 변경
- 실적발표 앞둔 조선업계…한화오션 ‘흑자전환’ 기대감
- 오늘부터 연말정산 간소화…“과다공제 방지”
- 내달 ‘배달 상생안’ 시행…‘수수료 시스템’ 개발 분주
- 포커스에이치엔에스, 중동 최대 보안장비 전시회 참가
- 덴티움, ‘Dentex 2025’ 참가…맞춤형 통합 솔루션 제공으로 호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