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와인’과 ‘와규’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와인장터와 와규 WEEK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와인장터는 와인 시장 확대에 따라 고객 선호가 높은 인기 품목 물량을 확대했고,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은 최소화했다.
특히 고객이 많이 찾는 스테디셀러 중에서 지난해 하반기 와인장터보다 더 저렴하게 출시한 와인도 있다.
또한 이마트는 이번 와인장터에 숙성력이 좋은 인기 브랜드 와인을 기존 용량 750ml 두배인 1.5L 매그넘 상품으로 신규 기획했다.
이외에도 이마트 앱(APP)에 있는 ‘와인그랩’ 서비스를 통해 로버트파커, 제임스서클링 등 와인 전문가 평점 100점 와인인 샤또 무똥 로칠드 2016(750ml,프랑스)를 행사가 1,680,000원에, 샤또 오브리옹 19(750ml,프랑스)를 행사가 1,300,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마트 수입 소고기 인기 브랜드인 ‘달링다운’에서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아 와규 전품목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최대 50%할인 해주며, 추가로 이마트 앱(APP)을 통해 경품 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고객 선호가 높은 윗등심살(냉장,호주산)의 경우 100g당 정상가 6,680원에서 50% 할인한 행사가 3,34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 앱(APP)에 있는 ‘미트클럽’ 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7월 6일 목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1등 총 20명의 경우 달링다운 꽃갈비살/살치살 각 800g, 총 1.6kg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2등 총 500명은 호주 퀸즐랜드산 고급 캄포원목 도마를, 3등 총 1,0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상반기 와인장터의 경우 지난해 10월 하반기 와인장터 이후 7개월간 기획했고, 와규 WEEK의 경우 무려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이번주 진행하는 두 개의 대표 행사 모두 가격과 상품성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