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비컨,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콜라보 향수 출시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이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향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억(KiOK)은 다양한 기억의 스토리를 하나의 향기로 만들어 신선한 느낌의 상품과 서비스를 동시에 제안하고 있으며, 국립현대미술관 이건희 컬렉션 등 여러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야심찬 행보를 보이는 향기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억’을 타이틀로 퍼블릭비컨만의 특별한 컬러들을 향기로 담아내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의 섬세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향긋한 베르가못 향과 포근한 머스크로 감싸주며 화사한 햇빛 아래 생기를 느낄 수 있는 ‘펄 아이보리(Pearl Ivory)’와 짙고 성숙한 우디머스크와 그윽함의 샌달우드 향으로 우아하면서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엠버(Signature Amber)’의 향수 2종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퍼블릭비컨의 펄 아이보리 컬러와 브랜드 대표 컬러인 엠버 컬러를 후각화한 상품”이라며 “자사의 아이웨어 제품과 레이어링을 통해 아름다운 기억을 표현할 수 있는 헤리티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향수는 퍼블릭비컨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글라스 및 안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3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4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5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6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7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8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9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10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