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비컨,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콜라보 향수 출시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이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향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억(KiOK)은 다양한 기억의 스토리를 하나의 향기로 만들어 신선한 느낌의 상품과 서비스를 동시에 제안하고 있으며, 국립현대미술관 이건희 컬렉션 등 여러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야심찬 행보를 보이는 향기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억’을 타이틀로 퍼블릭비컨만의 특별한 컬러들을 향기로 담아내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의 섬세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향긋한 베르가못 향과 포근한 머스크로 감싸주며 화사한 햇빛 아래 생기를 느낄 수 있는 ‘펄 아이보리(Pearl Ivory)’와 짙고 성숙한 우디머스크와 그윽함의 샌달우드 향으로 우아하면서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엠버(Signature Amber)’의 향수 2종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퍼블릭비컨의 펄 아이보리 컬러와 브랜드 대표 컬러인 엠버 컬러를 후각화한 상품”이라며 “자사의 아이웨어 제품과 레이어링을 통해 아름다운 기억을 표현할 수 있는 헤리티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향수는 퍼블릭비컨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글라스 및 안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2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3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4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5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6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7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8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9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 10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가능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