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데이무드, 성수동 카페에 팝업스토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3-06-23 16:33:17
수정 2023-06-23 16:33:17
정의준 기자
0개

㈜헤이스택코퍼레이션의 리빙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헤이데이무드(HAY.DAY.MOOD)’가 지난 22일부터 11일간 성수동 카페 ‘피디삐’에서 팝업스토어 ‘New Summer Routin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헤이데이무드(HAY.DAY.MOOD)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타월&로브 브랜드이며, 피디삐(pdbb)는 좋은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편안한 음료, 에이드, 차, 와인 등을 만들어 판매하는 카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메뉴 ‘빅웨이브 블루크림 세트’는 헤이데이무드 시그니처 컬러인 빅웨이브 블루를 모티프로 피디삐에서 직접 개발한 블루 크림빵 2종과 빅웨이브 음료 3종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 누적 120,000장 이상 판매한 헤이데이무드의 타월 소재를 만져볼 수 있다.
헤이데이무드 타월로브는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 텀블벅에서 높은 펀딩 달성율을 선보인 제품으로 고객의 반응과 만족도가 높은 컬러 4종 제품이다.
최윤석 헤이데이무드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그간 온라인에서만 살펴봤던 헤이데이무드의 타월과 로브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이데이무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