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CJ ONE과 제휴…"포인트 적립·사용 가능"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HD현대오일뱅크는 신규 고객 확보와 기존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CJ올리브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제휴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전국 2700 여개의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CJ ONE 앱 ‘제휴 브랜드 안내’ 화면에서 ‘HD현대오일뱅크 회원 연동’을 하고, 주유 시 CJ ONE 카드를 주유기에 인식하거나 모바일 앱의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결제금액의 0.1%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되며, 1,000포인트 이상이 적립되면 1포인트 단위로 1회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양민웅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은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은 20~40대 여성의 약 90%가 가입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제휴에 대해 특히 젊은 고객층의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형 플랫폼과 제휴를 확대해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카드 앱을 ‘카앤(Car&)’으로 개편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 및 적립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네이버페이, 현대백화점, CU, CJ CGV, 파리바게트 등 보너스카드 사용처를 확대하고, 출장 세차, 출장 경정비, 렌터카, 타이어 등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 범위를 늘려가고 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과 함께 건강한 혈당 관리 실천
- 러쉬코리아, 친환경 마라톤 'Save Race 2025' 파트너사 참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치즈축제와 SNS 마케팅으로 '129만 관광객 시대' 열다
- 2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3김철우 보성군수 "이번 대상은 주민 실천이 만든 변화의 결실"
- 4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5안산시, 해양치유지구 지정 및 조성계획 수립보고회
- 6경기북부, 웰니스 시범투어 운영…‘숲·숨·쉼’ 체험 코스 선보여
- 7이재준 수원시장 '청소년들의 목소리 경청'
- 8용인특례시 '반도체 고속도로 중요사업 진전'
- 9인천시, 성인지통계 접근성 높인 디지털 플랫폼 마련
- 10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