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아이스가이’ 새 모델로 ‘차준환’ 발탁
해태아이스가 얼음컵류 브랜드 ‘아이스가이’의 새 모델로 차준환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차준환 선수는 한국 남자선수 사상 최초로 2023년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남자 싱글 부문 세계 3위에 오른 바 있는 대한민국 간판 스포츠 스타이다.
이어 “이외에도 광고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 및 샘플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광고영상은 차준환 이름의 앞자리를 딴 ‘올 여름, ‘차’가워질 ‘준’비 ‘환’료’를 슬로건으로 머리가 ‘띵’ 해지는 아이스가이의 시원함을 강조했으며, 아이스가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분홍색을 잘 드러내는 의상을 입은 모델 차준환의 멋진 피겨스케이팅 모습과 돌려서 개봉할 수 있는 뚜껑타입으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과 편의성을 보여주는 아이스가이의 특징을 표현했다.
업체 관계자는”’빙판(아이스) 위의 프린스(가이)’라는 별칭을 가진 차준환 선수를 아이스가이 모델로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아역배우 출신답게 춤, 노래 모두에 놀라운 재능을 지닌 차준환 선수의 멋진 피겨스케이팅 모습과 통통 튀는 매력을 함께 볼 수 있는 재미 있는 광고가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민C를 함유한 저칼로리 얼음컵류인 아이스가이는 복숭아, 레몬, 청포도 3가지맛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