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세이프, 모래없는 모래주머니 ‘스마트 차수백’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6-29 07:55:02
수정 2023-06-29 07:55:02
정의준 기자
0개

럭키세이프가 침수 피해를 방지하는 신제품 ‘스마트 차수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스마트 차수백'은 모래가 없는 모래주머니로서 홍수, 누수, 폭우시 가정, 매장, 공장 등 시설믈을 침수 피해로부터 보호하는 제품이다.
특히 ‘ 스마트 차수백’은 작고 가벼워서 누구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홍수와 누수, 범람이 우려될 때 가정이나 상점의 문 앞, 지하주차장 출입구에 놓으면 빠른 시간 내에 팽창, 차수벽을 형성해 침수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주원료인 고흡수성 수지 SAP는 기저기, 생리대등에 사용하는 친환경 무독성 소재로 실용신안 출원중인 안정적인 구조와 뛰어난 차수 기능이 특징으로 사용전 250g 으로 가볍지만 침수상황에서 단시간내에 약 20L 이상의 물을 흡수해 10cm 이상 높이의 차수벽을 형성한다.
업체 관계자는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화재에 대비해 항상 소화기를 비치하듯 매년 발생하고 있는 침수 피헤를 대비해 스마트차수백을 소화기와 함께 비치면 많은 사람들이 침수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 차수백’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2025 레미콘 경영혁신 포럼 개최
-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2025 레미콘 경영혁신 포럼 개최
- 2목포시의회, 제401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3강원특별자치도, ‘유기동물 안락사 제로화’ 달성… “안락사 프리존” 선언
- 4고창신활력산업단지, 삼성전자 스마트허브 착공
- 5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6신안군, 섬 뻘낙지 음식특화거리 노후시설 정비…관광객맞이 준비 완료
- 7"탁구로 뭉친 열정"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국대회서 값진 성과
- 8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9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 10장수군, '한우 번식우 기반 확대 시범사업'으로 축산 경쟁력 강화



































































댓글
(0)